건강

[스크랩] 방아찧기로 허리통증 밀어내자

그린테트라 2010. 9. 28. 13:20

천골치기 - 예전에 천골치기라는 이름으로 동영상도 몇 차례 올려 봤었지요.

그 천골치기가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체험을 통해 잘 아시죠?

 

지난주에 남산의 스터디그룹에서 몇 달만에 만났던 만만 이남진선생.

만만선생이 만화형식을 빌어 건강을 찾는 운동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갑니다.

 

지방에서 올라 온 '양호교사'들 사이에 골격을 바로잡는 운동이 유행하고 있지요.

수유리에서 교육원을 운영하다 서울 및 지방에서 찾는 사람들이 엄청 늘어났지요.

 

아마 국내에서는 그 누구도 만만선생만큼 방대한 자료를 갖은 사람이 없을 겁니다.

각종 질환으로 여기 저기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일일히 면담 후 작성된 자료.

 

그 자료를 토대로 비교 검토 후 아픈 사람들의 상태에 적합한 운동을 시킵니다.

너무나도 쉽고 간단한 운동이기에 무시하며 도중에 포기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몇 차례 하다보면 힘이 들거나 조금 더 아프다는 이유로 포기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 아픔을 조금만 이겨내면 통증이 즐거움으로 바뀌면서 좋아집니다.

 

저는 천골치기라는 이름으로 부르지만 만만선생은 '방아찧기'라고 부른답니다.

누워서 무릎을 약간 오므른 상태에서 엉덩이를 쭉 들어 올립니다.

 

들어올린 엉덩이를 힘을 완전히 뺀 상태로 땅바닥에 쾅소리가 나도록 떨어뜨립니다.

효과 - 척추측만증,디스크 등 기본적으로 허리에서 일어나는 통증은 사라집니다.

 

소통 - 무엇보다 중요한 작용이 노폐물,쓰레기,독소 등 잘 흘러 빠져야 합니다.

소통이 잘 된 연후에 치료약을 먹든 수십만원짜리 보약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소통이 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보약이라 하더라도 약발이 서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배 부르고 살만 좀 찌는 정보밖에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도 합니다.

 

천골치기, 방아찧기, 엉덩방아.....

그 어떤 이름으로 불러도 상관없습니다.

 

처음 며칠동안은 허리 아래 천골부위의 아픔이나 볼록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 과정만 지나면 잘못된 이상형태의 근골격이 바로 잡힙니다.

 

이거 샵을 찾아 고치려면 상당히 많은 돈이 들어가는데 집에서는 공짜입니다.

공짜라고 너무 무시하지 마시고 꾸준히 보름정도만 해 보시면 기쁨이 솟습니다.

 

방아찧기 - 방아는 힘을 넣다 빼는 부위를 잘 조율하면 훌륭한 상품이 나옵니다....???

 

만만선생으로부터 근골격을 바로 잡는 손쉬운 방법을 8월 정모에서 선 보입니다.

 

 

출처 : 참한글
글쓴이 : 군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