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크랩] 올레샵에서 신청한 쿡TV~

그린테트라 2010. 11. 5. 09:20

며칠 전 저의 친형 집에 놀러갔다가 쿡TV라는 것을 보았는데요

아직까지 공중파만을 시청하는 저에게 쿡TV는 또 하나의 재미있는 세상이었네요

저희 집 TV로도 새로운 세상을 보기 위하여 쿡TV를 설치하고자

인터넷으로 검색하던 중,

올레샵’(www.ollehshop.com)이란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미지 출처 : www.ollehshop.com

 

이 곳을 살펴보니,

TV뿐 아니라 인터넷, 전화도 신청할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핸드폰도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올레샵이란 곳은 한마디로

KT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스토어라고 보시면 될 거에요

KT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왠지 믿음이 더 가구요

 

지금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혜택도 있던데

핸드폰 구매와 무료통화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별 마일리지,

상품권 등 여러 사은품이 제공되더라구요~

 

 

그리고 올레샵의 기능 중에 특이한 것이 있는데,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연계해서

친구들과 상품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친구들과 공유하기에서

제가 직접 트위터에 함 올려봤어요~

 

, 친구를 해당 상품페이지로 불러와

채팅하면서 쇼핑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

이러한 기능들은 다른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참 신선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TV 신청하려다 왠지 핸드폰도 끌리고 ㅋ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하면

참 괜찮은 곳이라 생각하여 살짝 소개해 드려요. ^^

 

www.ollehshop.com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
글쓴이 : 동화속이야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