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동

[스크랩] 6각과 12각 에너지

그린테트라 2008. 6. 19. 11:20

http://hiramid.com/

 

 

6각과 12각 에너지

 

 

육각의 에너지와 12각 에너지는 분명히 다른 에너지입니다.

기운 상으로 하늘은 양의 에너지에 속하고 땅은 음의 에너지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늘은 본래 양성이고 텅비어 있는 공간에너지입니다. 하늘에는 태양과 달이 있어서 무한 무량한 사랑의 광선을 영원토록 방사합니다. 그런 점에서 사랑은 영원하다는 말이 맞다 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땅은 물질로서 형상을 나타내는데 무겁고 거칠며 그 속이 어두우므로 음의 성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은 음양의 합덕조화에 의해 돌아갑니다.


6각을 살펴보면 겨울에 내리는 눈에 나타나는데 눈속에 하늘의 에너지가 깃들어 있으므로 6각의 형태가 됩니다. 우리가 마시는 물도 최고로 좋은 물은 하늘의 에너지가 서려져 있는 6각수입니다.

6각은 절의 법당 건물의 단청문양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6각은 천기 자동으로 길한 곳에 여러모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육각의 형상은 자연 산물 중에 하늘의 기운을 많이 담고 있는 것에서 나타납니다. 맛있는 꿀을 만드는 벌이 사는 벌집의 형상이 그러합니다. 바다에 살고 있는 장수 생물인 거북이 등이 6각입니다. 식물 중에서 천년초라고 불리는 식물은 그 효능이 산삼보다 좋다고 합니다. 이 태삼의 열매 모양이 6각입니다. 보통 6각이 들어가 있는 자연 산물들은 귀한 것입니다.

 

이 육각 위에 육각이 더해서 6곱하기 2는 12로서 12법륜이 나타난 것입니다.

이제 지구가 완성되는 시기로 접어들면서 지구의 에너지상승에 따라 새로운 에너지를 나타내는 12각 법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늘, 땅, 인간은 3합수로서 삼각형은 피라미드 히란야 문양의 기초가 됩니다.

원형이정 하늘의 운행원리와  춘하추동 땅의 사계절과 인의예지신의 도리가 모아져서 3곱하기 4는 12수로 우주가 돌아가는 원리가 12법륜에 담겨 있습니다.  

우주는 중심이 있고 그 축을 중심삼아서 돌아갑니다.

그 자리를 나타낸 것이 바로 법륜의 중앙의 원입니다.

그러므로 피라미드나 히란야는 우주의 중심을 상징하는 중앙을 중심으로 에너지가 나선형으로 회전하면서 흐릅니다.

 

12수는 완성수입니다. 일년이 12개월이고 하루를 나타내는 시간도 12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확히 1년은 24절후로 돌아가고 하루는 24시간으로 돌아갑니다.

인간의 척추마디 역시 24마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몸의 DNA도 보면 본래 12가닥구조입니다. 그리고 우리 몸의 기맥도 12경락으로 흐릅니다.

즉 12수는 꽉 찬 완성수라는 이야기입니다.

지구의 1년이 12개절로 질서있게 돌아서 한도수를 채워가듯이 12각 히란야의 에너지도 12꼭지점에 나타난 대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성, 이해, 깊이, 풍요, 관용, 사랑으로 회전하면서 돌고 있습니다. 이러한 법륜의 순환원리는 바로  인간완성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러니 늘 법륜을 지니세요. 법륜을 보면서 명상을 하세요.

법륜은 그냥 가지고만 있어도 됩니다. 무엇을 자각하지 않더라고 그냥가지고만 계세요.

아! 법륜은 이래서 좋은 거구나. 법륜은 귀하고 길한 것이구나 그렇게 거기까지만 이해해도 됩니다. 그래도 법륜의 무한한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방사됩니다.

 

12각 히란야의 에너지는 모든 것과 대립하지 않고 무한이 상생하는 에너지로서 완성과 통합의 기운을 발합니다.

지금의 인류에게 상생과 통합은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것입니다.

상생통합은 각성된 깨달음을 뜻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분리의 에너지에서 성장하고 통합의 에너지로 성숙되어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2각은 6각보다 여러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자! 이제부터는 12각 법륜 히란야를 보면서 자신의 내면의 실체인 신성을 자각하세요.

법륜이란 말도 우주가 돈다는 것이고 우주가 도는 것은 영원한 것입니다.


본래 기(氣)라는 것은 에너지 작용으로서 기는 눈으로 본다거나 귀로 듣는 물질적인 것이 아닙니다. 기는 모든 사물의 이면 세계에 작용하는 에너지를 말합니다. 기라고 하는 것은 어떤 형체가 없지만 마음으로 교감하고 느끼는 것입니다. 이 기운은 무한하여 한정할 수 없는 에너지입니다. 인간이 수행을 하는 것도 이러한 무한한 에너지를 다루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술이나 마법도 이 기운을 운용하는 데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형상은 그 생긴 형상대로 작용하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12각 형상은 바로 완성된 인간의 형상인 내면의 신성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항상 쓰는 한글이나 한자, 영문자 등의 글씨는 하나의 형상입니다.

이러한 모든 단어 하나하나마다 그 뜻에 해당하는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말도 그러합니다. 생각도 그러하고 마음도 그렇습니다.

법륜의 형상은 바로 여러분의 신성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우주의 근원을 상징하고 있으며 그 속에는 우주 순환의 원리를 담고 있습니다.

이 12각 법륜의 형상은 지극한 길상입니다. 사람이 이와 같은 12법륜이라는 길한 형상을 몸에 지니고 다니는 것은 그 사람의 운수를 밝게 활짝 열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12법륜을 여러 곳에 많이 활용해 보세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빛과 사랑으로.......

 

 

출처 : 피라미드 히란야
글쓴이 : 무한무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