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스크랩] 터키 꼬챙이 아이스크림의 고수

그린테트라 2007. 6. 24. 17:42

 


지난 6월 21일 부터 23일 북경 전시관에서 개최 되었던

세계 여행 박람회에서 터키를 알리고 홍보하기 위하여

꼬챙이 아이스크림을 관람객에게 주어졌다.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은 이 아이스크림은

꼬챙이로 반죽을 하고 꼬챙이로 아이스크림을 퍼주는

색다른 방법으로 수백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아이스크림 맛은 일반 시중에 나와 있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고

다른 점이 있다면 좀 더 차지다(찰지다의 표준어)는 것이다.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찰떡 아이스크림 정도는 아니지만

그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아이스크림이었다.

볼거리도 볼거리이고 맛도 맛이었지만 아저씨의 훈훈한 인정과

친절함은 더운 여름 잠시 미소 지을 수 있는 시원한 원두막과 같았다.

 

출처 : 광땅이의 빛나는땅
글쓴이 : 빛나는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