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

[스크랩] 파동치료기의 역사

그린테트라 2016. 1. 13. 06:14

파동치료기의 역사

=하나=
1920년 세계최초로 인간의 암 바이러스를 추출해 이를 배양하기 가장 좋은 숙주인 소금에 절인 돼지고기에서 배양하여 400마리의 쥐에 주사하였다. 그 후 그는 암 바이러스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하는 전자기(電磁氣)에너지를 가진 주파수를 발견할 수 있었다. 1930년에는 미국정부에서 지정한 병원에서 16명의 말기 암 환자를 선정하여 이 주파수 치료를 하는 실제적 임상 실험이 있었다. 이 치료 후 3개월 내에 14명이 완치되었다는 사실을 Committee가 인정하였고 나머지 2명도 주파수를 일부 조정하여 치료한 결과 4주 내에 완치된 놀라운 결과를 보게 되었다.1931년 11월20일 Rife박사는 미국의 가장 저명한 의학계 44명의 인사로부터[The End All Diseases]란 상을 받게 되었다. 그후 박사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인체든 생물이든 병원균이든 고유의 분자진동패턴을 갖고 있으며 이에 대응하는 주파수로 공격하면 치료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 그 주파수를 "바이오 파동"이라고 칭하였다. 이 획기적인 치료방법이 개발되어 오는 중에 거대한 자금과 조직력을 가진 미국의 약, 의학협회에서는 이 치료법이 자기들의 터전을 송두리째 뒤흔들 위험요소로 간주하여 이일에 관여한 사람들에 대해 엄청난 중상, 모략, 테러를 가하였다. 엄청난 자금력과 힘의 앞에서는 이 치료효과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던 의학계 인사들의 입을 막았고 FDA에 압력을 행사하였다.Rife박사와 함께 참여하였던 의학박사들은 의문의 사고와 화재로 목숨을 잃었다.마침내 Rife박사의 연구실도 의문의 화재를 당해 자료를 다시 만드는데 3년이란 세월이 걸린바 있고 결국에는 바륨의 과다주입으로 병원에서 의문사를 당하고 말았다.
이 획기적인 치료방법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이유가 여기에 있으나 Rife박사의 기술을 이어받은 여러 끈질긴 학자에 의해 1998년 미국특허를 획득하게 되었고 서서히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 것이 현재의 실정이다.Rife박사가 50여년의 끈질긴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고유의 주파수를 정리한 바이오파동치료기는 5216가지로 알려진 우리 신체의 모든 부위는 58Hz이상의 측정 가능한 고유의 주파수를 발산하는데 만일 이주파수가 정상이하로 떨어지면 그 부위는 무기력해 지고 질병이 몸에 침투하여 문제가 된 부위에 대응하는 특정한 주파수로 병을 공격하도록 임상을 마친 발명품인 것입니다. 한번치료에 약3,000,000개의 병원균이 죽으며 토해내는 독소는 일시적으로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파동수를 지속적으로 마셔서 몸 밖으로 독소를 배출해 주어야 한다는 점이다.
수십 년 전부터 미국 항공우주국의 박사들이 개발한 동양에서는 기(氣)라고 불리고 서양에서는 양자라고(파동)증명이 된 근래 새로운 학설로 주목받고 있는데 얼마 전에 파동의학과 서양의학이 법정 공방까지 간적이 있어 언론을 뜨겁게 달군 적이 있었다.
일부 파동의학을 하는 한의원과 기 치료사가 암 환자나 당뇨 같은 난치병을 치료한 사실이 알려 지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어느 한의사는 물을 파동수라고 속여서 판다고 사기꾼으로 몰려 법정에 까지 섰으나 치료를 받고 나온 환자들의 탄원과 물에 파동이 전사되어 있다는 과학적인 검증을 받아 풀려난 경우도 있었다.
또한 근래에는 난치병에 효과가 있다하여 파동수라는 물을 제품화하여 암 환자나 난치병 환자들의 대상으로 제품도 있다.
즉 모든 질병 발생의 원인은 인체의 장기마다 고유하게 가지고 있는 파동에 이상이 생겼기 때문이다. 이것을 바로 잡아 본래의 건강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 둘=
지구상에 생존하고 있는 어떠한 생명체도 제각각 고유의 전기적 신호를 가지고 있습다. 모든 미생물도 고유의 특정한 분자 진동 패턴(Molecular Oscillation Pattern)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5216가지로 알려진 우리 신체의 모든 부위도 58Hz 이상의 측정 가능한 고유의 주파수를 발사합니다. 만일 이 주파수가 정상 이하로 떨어지면 그 부위는 무기력해지고 질병이 자리잡기 쉽습니다. 이 주파수가 지나치게 낮아지면 그부위는 질병을 스스로 물리칠 수 없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부위를 둘러싸고 있는 신체 내부 조직도 약해져 질병이 퍼져 나가게 됩니다. 미국의 Rife박사가 50여년의 끈질긴 연구와 임상 실험을 통해 그 고유의 주파수를 찾아내어 정리한 것이 바로 생체정보시스템입니다.(Bio-Active Frequency Generator모 델명 : Quantum A Plus) 기존의 저주파치료기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제품으로 생체정보주파수(Bio-Active Frequency)의 이론을 도입하여 만든 국내 최초의 제품으로 미국 에서 이론적 체계를 세워 많은 임상실험을 거친 21세기 뉴밀레니엄 시대를 선도해 나 갈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이 생체정보시스템 Bio-Active Frequency는 몸에 침투하 여 문제가 된 부위에 대응하는 특정 주파수로 그 저주파 지역을 공격합니다. 이 주파수 는 그 부위를 싸고 있는 병인(病因)을 죽임과 아울러 그 신체 부위가 침입한 질병을 자 력(自力)으로 물리칠 수 있도록 정상 주파수로 되돌려 줍니다.

출처 : ㅎ ·ㄴ 울타리클럽
글쓴이 : 모닥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