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스크랩] 밀양 자락당 산소님의 기가 막힌 음식

그린테트라 2013. 6. 17. 22:05

 

 

 먼저 도착하면....요거이 생명수로 목을 축입니당..      요거이 연밥인디 어찌나 맛나던지...ㅎ

 

   죽순인가요...끝내 줍니당...                              오이속에 뭔가 들어 있는데...요거이 또한 죽여 줍니당.

 야들야들한 문어다리와 오이와의 만남...                   맛난 인절미였던가..워낙에 많아서리...ㅎ

 

 캬..요거이 또 작품입니다..내용 안가르켜 줄거양..ㅎ  요 깻잎속에는 소고기가..크~~죽임..맛이..

 

 요거이 후식~~~ㅎㅎ                                          산소님표 술떡....

 

 연꽃 밥  ..예술입니당....ㅎ                                     연잎밥 저 속에 연 열매와 그리고...알아 맞혀 보세요..ㅎ

 

간식거리로 감자...찐생콩...옥수수등..     

              

 반찬그릇 대용품인 연잎..                                         탱자 개인 밥상....ㅎㅎ

 

 연밥.....                                                            산소님 연밥과...든솔님 떡...

 

 정말 작품이지요...먹기 아까워서...ㅎㅎ

 가실때 심심할까봐...또 바리바리 사서...줍니당....ㅎ      이것은 산소님이 이파리를 넣어서 얼린 얼음조각...생활의 지혜..ㅎㅎ

 

 요거이 맛이 기가 막힙니당......

보기 좋지요....수박으로 만든 차랍니당...ㅎㅎ

 

이상.....자락당 벙개때 산소님이 만드신  음식 입니다...

아~~배불러..끄억....ㅎㅎ

출처 : 야생초와 함께
글쓴이 : 탱자나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