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스크랩] 도저히 안되겟기에......

그린테트라 2012. 2. 29. 12:15

지난번 묻고답하기 327번 글을 올린사람인데요.   역시 동생놈은 안되겠드라구요.

어쩔수 없이 우리 마눌님과 내가 직접 실험을 해서 효과가 나면 이정도니까 너도 한번 해 봐라,

하려구요.

저는 침,뜸과 사혈요법을 조금 할줄 아는데.

 어느카페에서, 치료방법을 묻는난에  간암 환자에게 복어독을 써보라는 사람이 있드라구요.

 나는 깜짝 놀라며 다른병도 아니고 그것도 간암 환자에게  복어독을 쓰라하느냐면서 과히 기분이 좋지는 안았었으며 반론을 했었어요.

 중간에 어느분이 중계를 잘놓으시며 복어독의 신비 카페를 알려주시어 들어와 보니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음니다.

 제깐에도 좀 웬만한 병은 자신있다 할 정도인데  복어 독으로 치료가 된다하니,

  사실 지금도 100% 믿고 싶지는 않슴니다.

 그래도 호기심은 많고 어떻게하든 결과는 보아야 겠기에 동생놈은 말을 안듯고, 내가직접 실험을 해야 내속이 풀릴것 같애 태안시장에서 졸복을 2kg을 사다가 배따서 살은 따로 분리해 물에 담가놓고 내장과

 머리부분은 얼려놓았다가 우선 국이나 찌개로 달랜다음 내장을 먹어보려 합니다.

 나야 뭐 몸이 건강하니까 아무렇게나 실험을 해도 상관은 없겠지만 우리마눌님은 뇌출혈로 5년째

 반신불수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 좋다고 하시니 먹여는 보아야 겠는데 병신인 우리 마눌님 더 살고 싶은 심정은 건강한 나보다 더 살려고 애를 쓰네요.

 그래서 나와같이 먹어보기로 하고  결정을 보았어요.

 나야 아픈데 는 없지만 나이가 나이니만큼 거시기가 잘 안서네요. 이것도 실험하고

 우리 예쁜 마눌님 정상으로 돌아와 준다면야 더 바랄게 없지요

 사실 사혈요법으로 제가 살리기는 했지만 더 이상을 안되드라구요.

철저하게 사혈로 관리해서 아픈데는 아무데도 없고 몸을 못쓰는것 말고는 나보다 더 건강하담니다.

 그런데 무슨 치료법이든 한계는 있드라구요.       침 뜸 별것 다 해봤는데안되드라구요.

  기왕 여기까지 온것,   확실히 해보면서 틈틈히 결과를 적어 여러분께 알려드리려 함니다 

 우리 마눌님이 완전 하지는 않아도 많이 좋아진다면 이는 세계적인 뉴스거리입니다.  그쵸?? 

 제발 그리되어 주십사 누가됬던 기도하면서 또 빌면서 실험해보려 함니다.

 변화가 생기는대로 바로바로 올리겠슴니다.  

   

출처 : 복어독의 신비
글쓴이 : 고바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