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

[스크랩] 팔비도는 안테나입니다

그린테트라 2010. 12. 22. 23:41

팔비도가 세상에 선을 보인지 두어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도형을 그린 것은 봄이었으니 더 오래 되었구요.   상품으로 선을 보인 것이 두어달이 조금 지났을 겁니다.   첫번째 모델은 찻잔받침으로 개당 7천원씩 현재 시판이 되고 있습니다.

 

주로 차인들에게 보급되고 있으며 정읍의 솔티도예공방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팔비도 두번째 모델은 지난달 말부터 시판되고 있지요.   이 제품은 군남을 통해서 보급됩니다.   옷을 입지 않은 상태에서 1만원씩에 10개정도 판매되었지요.

 

옷을 입힌 팔비도는 어제 10개 팔렸답니다.   개당 2만원씩이니 옷값과 정성 들인 수공비가 포함되었다고나 할까요.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옷을 입은 제품은 2만원에 시판합니다.  

 

과천에서 며칠전 만났던 사업가의 갤러리에는 개당 수백만원~수천만원짜리 작품이 멋들어지게 폼을 잡고 있었습니다.   따끈한 두번째 팔비도를 구경시켰더니 "독창적인 작품"이라고 평하십니다.   300만원짜리 팔비도 작품이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 말씀드렸더니 관심을 보입니다.

 

매건님과 곽형주님이 심춘님과 함께 "SC팔비도 힘"스티커로 수맥파 중화실험을 하셨네요.   팔비도에 SC Org energy를 전사한 작품이었지요.   오르곤에너지라고 통칭을 하지만 달리 보면 free energy입니다.   즉 만든 사람의 마음의 끈에 이어진 자유스러운 기운입니다.

 

팔비도는 안테나입니다.   원하는 좋은 기운이 작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졌지요.   차원에너지는 에너지 운용자의 마음작용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착한 마음을 갖고 만들어야만 삶에 좋은 기운작용이 일어나는 것 입니다.   뭘 만들겠다는 욕심이 가득한 사람의 손으로 그려지는 것은 단단합니다.

 

단단하다는 의미는 가령 암환자,난치병환자들의 원인제공과 비슷합니다.   동전의 앞뒷면처럼 부드러우며 강함이 있다면 필요에 따라 기 운용이 달라집니다.   팔비도는 잘못된 방향으로 강하게 뭉친것을 풀어내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습니다.   따라서 착하고 진실한 마음을 갖은 사람에게는 더 좋은 기운작용이 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실려 있습니다.

 

이기적인 마음을 갖은 사람에게는 그 사람의 단단한 마음도 풀어 부드러운 사람이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도 깃들어져 있습니다.   수맥파에 대해서는 오래전부터의 화두였습니다.  혈,기맥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연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는 원인을 풀어 부드러운 본래의 상태로 되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수맥파의 중화실험에서 사용 된 작은 sc팔비도 힘 스티커는 개당 1천원씩에 심춘님이 저렴하게 보급하고 있어 기쁩니다.   일상생활에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며칠전 밤 늦은 시간에 심춘님으로부터 기쁜 전화가 왔습니다.   대전에서 1천개를 한꺼번에 팔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실험이 이뤄지고 있으며 적용 가능한 범주가 상당히 넓다고 합니다.   그 작은 제품으로 수맥파의 중화에는 무리라고 봅니다.   수맥파와의 힘겨루기에서 밀리면 다시금 수맥파가 나타납니다.   하나의 줄기에 최소 3개를 삼각지점으로 만들어 붙이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흙으로 구운 팔비도 크기정도는 되어야 웬만한 수맥파의 중화에 도움이 되리라 여겨집니다.   음식물 실험에서도 다양한 결과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팔비도 스티커를 지난 여름부터 실험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팔비도 받침 그리고 sc 팔비도 힘 스티커와 병행해서 활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수맥파 및 공간에너지의 변화를 위한 팔비도,오지총관도를 만들 것 입니다.   수맥파,전자파 등 해로운 파장을 제어하거나 중화시키면 의외로 좋은 기운작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혈의 이동 - 혈의 기운이 수맥파 등 해로운 파장에 덮여있다면 팔비도는 그 파장을 걷어낼 것으로 보입니다.

 

 뭉치고 결린 곳에 붙이면 좋은 작용이 일어날 수 있도록 심춘님이 곧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 내겠다고 합니다.   테이핑요법처럼 활용하면 대단히 좋을 것 입니다.   현재의 팔비도 작품으로도 좋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말도 자주 듣습니다.

 

피부미용샵,병원 및 한의원의 치료실,명상 및 마음수련장,기도원,수도원,정밀기기 및 실험실 등 다양하게 활용되면 좋겠습니다.   이미 수백~수천개씩의 과일박스 및 농산물박스에 부착할 용도로 상담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좋은 기운을 더 좋게 잘 활용하면 삶의 기쁨입니다.

 

 

 엊그제 주문생산된 팔비도 작품 - 제각기 옷에 따라 조금씩 기운작용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하나에 2만원씩인데 고급 옷을 입고 등장할 상품이 준비과정에 있습니다.   재료는 비공개입니다.

sc팔비도 힘 스티커 - 한장에 1천원씩 팔리고 있으며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주문은 심춘님에게 하세요~~~!

내년에도 흥미로운 실험을 많이 할 생각입니다.  

출처 : 샘 바다
글쓴이 : 군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