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스크랩] 저녁 아이들 간식으로 토마토쨈 떡볶이

그린테트라 2010. 10. 17. 11:20

 

아이들 야식으로 뭘 줄까 하다가

 냉동실에 뒤적이다 먹다남은 절편을 발견했답니다.

절편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줄까 ....

 

 

녹인 절편을 따뜻한 물에 약간 끓어 말랑하게 되었네요

 

찬물에 잠간 담그고 어묵과 같이 반으로 자르고

간장과 매실엑기스 약간 고추장으로 볶다가

올 여름에 만들어 보관해둔 토마토쨈을 듬뿍넣었답니다.

 

토마토쨈을 넣고 마지막으로 대파 송송...

참기름으로 마무리 하니

윤기가 자~~알잘 흐러네요

 

 

 

짠~~ 한번 보세요

군침생기죠?

망설이지 마시고 한번 오세요

20분이면 완성되니 빨랑~~~ 

울 아들이 완전~~최고라네요 ㅎㅎㅎㅎ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떡볶이 먹고

오늘 아침에 수확한 토마토 몇개 준비하여

저녁야식으로 끝~~

싱싱한 토마토피아 토마토 먹으니

입앗이 갈끔하네요  ~~아이들 먹는 모습에

행복시작입니다.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
글쓴이 : 토마토피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