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스크랩] 식용달팽이 양식..

그린테트라 2010. 1. 6. 11:42

시골로 이사온지 어느덧 1년이 다가 오네요..

조그마한 텃밭하나외에는 아무것도 없는데..우연히 달팽이를 알게 되어서 취미로 키우기 시작 했습니다..

그런데 .

달팽이가 얼마나 번식력이 좋은지 봄 되니까..연거푸 산란을 하네요..

 

아마도 1년 후면 달팽이 대농이 되려나 봅니다..

12마리가 두달에 한번씩  100개씩 3번만  부화 해도 올 겨울이면 3600마리..헉..계산해보니 무지 많네요..

부화 4개월이면 출하할수 있고 산란도 시작된다 하니..지금 태어난 요녀석들 가을이면 산란 시작 하겠네요~~

 

1차로 알낳아서 부화한 녀석입니다.. 세어 보니 134마리입니다..

태어난지 1주일 만에 처음으로 목욕 시켜주고 톱밥 넣어 줬더니 ,톱밥속으로 기어들어가기 시작 하네요..

 

 

 

 

 

 

2차로 낳은 알입니다..부화 하려면 아직 일주일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위쪽에 있는 알만 사진으로 세어 봤더니 130 여개 되네요..

 

 

 

 

 

요녀석이 낳은 알입니다.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
글쓴이 : 히에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