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스크랩] 실수를 만회하는 기적의 정제 알

그린테트라 2007. 5. 5. 01:30

실수를 만회하는 기적의 정제 알

 

간단한 기계장치광인 폴은 자신의 아름다운 아내 안젤라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지중해식 식당에 가서 음식과 샹그릴라 몇 잔을 했다.


술 한 잔을 마신 뒤, 안젤라는 다시 잔을 채우려고 술통을 집었으나, 기분이 너무 좋은 나머지 그만 통을 엎어 술을 테이블위에 쏟고 말았다. 


그러나 쏟아진 술이 자신의 바지에 떨어지기 전에 폴은 재빨리 주머니에 있는 것을 꺼내 들었다. 폴이 꺼낸 것은 마치 작은 박하사탕처럼 보였다. 


쏟아진 샹그릴라 위에 주머니에서 꺼낸 알약 같은 것을 올려놓자 레이온 천으로 부풀어 올라 술을 빨아들였다. 단 몇 초안에 폴은 쏟아진 술을 닦아내고 바지를 드라이할 필요가 없어졌으며 당황스러운 상황을 모면할 수 있었다.


이처럼 흥미로운 물건은 Wysi Wipes이며 CanaWipe.com을 통해 11.95불에 100알을 구매할 수 있다.


본 제품은 가을 Pacific National Exhibition에서 선 보였을 때 많은 관심을 끌었다. 촘촘한 천으로 이루어지고 첨가제 및 알코올, 향이 없고 생물분해성이며 대부분의 곤란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생활에서의 실수에서 영감을 얻은 또 하나의 위대한 캐나다의 발명이다. 잦은 실수로 놀림을 받은 사람이라면 이 새로운 발명품을 통해 신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출처 trendhunter

http://www.trendhunter.com/trends/wysi-wipes-miracle-tablets-for-the-accident-prone

출처 : 기독교인창업연합
글쓴이 : 초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