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스크랩] 축복의 땅

그린테트라 2007. 4. 26. 04:07

축복의 땅


# 조선(朝鮮)

단군 할아버지는 가장 고운 세상이 오는 것이 우리 나라라고 해서 아침 세계가 그렇게 보기 찬란하다. 그래 조선(朝鮮)이라고 했어요. '선'자는 고울 '선'(鮮)자. 그 아침 세계가, 가장 그런 성자(聖者)들 눈에 볼 적엔 장관이야. 그래서 '朝鮮'이라고 국호를 한 일 있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800 천도교회의실 90.11.10


# 감로수의 수정분자(水精分子)로 생물세계를 이룬 곳

모든 약물이 있는데, 이 한반도는 어디까지나 감로수(甘露水)가 지구상에 한반도 밖에 없어요. 또 감로수의 수정분자(水精分子)로 생물세계를 이룬 곳이 한반도밖엔 없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83 한국일보사 86.10.17


# 감로수(甘露水)

감로수는 천년에 한번 12시[子時]에 잠깐 비치는 거지 사람이 밥해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오질 않아요. 그러나 그 감로수의 정(精)은 항시 12시면 조금씩 물 속으로 스며 나와 가지고, 우리 나라의 초목은 그 수분이 증발돼 가지고 그 비와 이슬을 맞기 때문에 신비한 약물로…

신약본초(神藥本草) 527 뉴욕 후로싱 89.12.2


# 감로정(甘露精)

우리 나라는 밤 12시가 되면 감로수(甘露水)라는, 감로수 기운이 떠요. 그걸 감로정(甘露精)이라고 하지. 이런데, 그 감로정이 올라오면 새벽엔 모든 공기가 맑아요. 아주 신성해요. 그 감로정 때문에 그래. 그런 감로정이 오르는데.


그 감로정이 풀잎이나 모두, 이슬하고 합류해서, 구름하고 합류해서 땅에 떨어지면 그놈이 연안으로 흘러 들어가요. 바다로.

신약본초(神藥本草) 749 중국연길과학관 90.6.11


# 감로정(甘露精) 2

한국 연안의 바닷가엔 감로정(甘露精)이 항시 남아 있어요. 물 속엔 늘 흘러 내려와서 남아 있는데, 거기 들어와서 사흘만 있으면 그(생선) 맛이 유독 달라요.

신약본초(神藥本草) 528 뉴욕 후로싱 89.12.2


# 황토(黃土)

산천정기가 이뤄져 가지고 하늘의 문곡성(文曲星) 정기하고 합류해 가지고 황토(黃土)에, 황토가 제일 신비스러운 나라가 우리 나라라. 다른 나라는 황토가 적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57 한국일보사 86.6.20 


# 우리 나라 산삼(山蔘)

감로정(甘露精)으로 화(化)한 신세계(新世界)는 종말은 이 땅[우리 나라 땅, 즉 한반도]에서 이뤄져. 어느 세계에 지구상의 감로수가 있더냐? 없어요. 같은 풀이 있어도 우리 나라 산삼은 아니라. 같은 녹용을 써도 우리 나라 사슴뿔은 아니라.


그 감로정으로 화한 초목을 뜯어먹고 산 놈은 그런 신비라. 웅담도 우리 나라 웅담은 최고라. 이러니, 사향도 그러고. 그건 우리 나라의 나무 열매, 우리 나라의 풀을 뜯어먹는 거 이거이 전부가 감로정으로 화한 신비라. 그래서 감로정으로 화한 색소 속에 분자가 화할 적에 그건 신(神)으로 변해.

신약본초(神藥本草) 52 한국일보사 86.6.20


# 황토(黃土) 2

감로정의 비밀, 이 비밀은 참으로, 이건 시간이 너무 오라요. 모든 산천정기가 이뤄져 가지고 하늘의 문곡성(文曲星) 정기하고 합류해 가지고 황토(黃土)에, 황토가 제일 신비스러운 나라가 우리 나라라.


다른 나라는 황토가 적어요. 내가 소련 땅 일부도 보니 땅이 시커먼 거, 우리 땅과 달라요. 만주도 그래 파보면 시커멓고 샘을 팔 때 봐도 우리 나라처럼 새빨간 황토는 드물어요.


고령토는 원래 없고. 이래서 내가 우리 나라의 가장 신비스러운 약물이 생길 수 있는 감로정의 뒷받침은 우리 나라의 황토다. 명산대천이 없는 곳이 없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57 한국일보사 86.6.20


# 지구 머리 속의 뇌(腦)

이 땅은 어떤 곳이냐? 한반도는 지구에 있는, 핵심 분자에 들어가게 되면 지구의 머리가 한국이고, 지구 머리 속의 뇌(腦)가 한국이다. 그러면 머리는, 뇌가 없는 머리는 머리가 아니라. 그건 해골에 불과하지. 지구에 한국이 없으면 지구의 신비는 있을 수가 없어.

신약본초(神藥本草) 73 한국일보사 86.6.20


# 한국 사람은 신인(神人)

지구의 비밀은 한반도에서 새어 나가지, 한반도에서 새어 나가지 않으면 지구의 비밀은 이뤄지지 않게 돼 있어요. 그건 뭐이냐? 한반도는 지구의 머리다. 또 한국은 머리 속에, 한국 사람은 뇌다. 그러면 한국 사람은 신인(神人)이 분명하다. 그래서 이것은,


신국(神國)이라고 하는 건 영력(靈力)이라. 지구의 영(靈)은 한국에 다 모아져 있고 한국의 영력에서 이뤄지는 인물은 뭐이냐? 건 전부 신인이다. 지금 욕심에 가려 가지고 자기를 잊어버리고 살아 그러지.

신약본초(神藥本草) 73 한국일보사 86.10.17


# 수정(水精) 기운

동해(東海)에서는 수정(水精) 기운이, 동해 북해가 수정기운이 화(化)해 가지고 천지하고 연결이 돼서 모든 천지에서 분자세계를 이룰 때 눈에 보이지 않아도 아시아만이 아니고 전 지구에 그 힘이 뻗치는데, 그 힘은 상상을 하면 안 되는 힘이라.

신약본초(神藥本草) 495 천도교회의실 89.11.5


# 백두산 천지의 정기신(精氣神)의 힘

백두산 천지의 정기신(精氣神)의 힘으로 이 지구의 인간은 살아가는 거. 태어나는 거, 살아가는 거. 거기에 뭐이 있느냐? 이제 그 천지 때문에 이루어지는데, 감로수(甘露水)라는 거이 오는 그 비밀이 지극히 어려운데. 천지의 정기신의 힘으로 감로수가 이루어진다.

신약본초(神藥本草) 507 천도교회의실 89.11.5


# 은하정(銀河精)

히말라야가 지구의 영(靈)의 조종(祖宗)인데. 산의 조종, 영의 조종이라, 지구 영의 조종 히말라야. 또 거기에서 떨어져서 곤륜산, 거기서 많은 천만(千萬)산이 흩어져 가지고 마지막에 모아서 동∙남해에 와서 백두산. 백두산은 그 힘이 전체적으로 모아서 마지막에 종기(鐘氣)한 산이라.


거기에다가 천지를 놓아 가지고 하늘에 있는 모든 힘을, 별 정기를 다 받아 가지고, 그게 은하정(銀河精)이지. 받아 가지고서 서해나 북해나 남해나 동해나 사해(四海)의 힘이 압록강, 두만강으로 천지(天池)하고 왕래해.

신약본초(神藥本草) 515 천도교회의실 89.11.5


# 맑은 공기

천지는 은하계에서 집결됐다. 또 두만강 압록강은 사해의 수정 기운을 전부 받아들일 수 있는, 천지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선이 이어져 있거든. 그게 인연(因緣)이야. 선이 이어져 있어요. 그러면 그 보이지 않는 힘이 왕래하거든. 그 힘을 모아 가지고 이 한국이라는 명당자리가 이루어 졌는데


감로정(甘露精)이라는 거이 감로수(甘露水) 때문에 새벽이게 되면 아주, 감로정 정화(淨化)뒤에 아주 맑은 공기가 해 뜨면 세계의 최고인데, 그놈 감로수가 그런 묘한 힘이 있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517 천도교회의실 89.11.5


# 천지(天池)

천지(天池)에서 단군할아버지 올 수 있는 맥락과, 석가모니가 생길 수 있는 맥락과, 그리스도가 생길 수 있는 맥락이 천지에 있다는 거요. 난 그걸 어려서 보았고, 아는 사람이오.

신약본초(神藥本草) 527 천도교회의실 89.11.5


# 연평도 땅속엔 보물

서해안에 옹진반도, 옹진도 라고 있어요. 옹진 섬이 있는데, 옹진 섬에 연평도 있는데. 연평도의 소금이 왜 좋으냐? 거 천일염이라면, 연평도 땅속엔 보물이 있어요. 그러고 천상에 장수(長壽)를 주장하는 목성(木星), 세성정(歲星精)이라고 세성이 있어요. 그래서


그 정(精)이 땅속과 땅 위, 이것이 바다 속으로 왕래하기 때문에 그 소금이 제일 좋아요. 옹진바다의 소금도 좋아요. 그렇지만 다른 데의 소금은 그렇게 좋은 거 없어요. 동해(東海)에 가도 안 됩니다. 동해소금도 안되고, 그런 좋은 소금이 없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751 중국연길과학관 90.6.11


# 약성(藥性) 이루어지는 땅

홍화씨도 그러고 마늘도 그러고 서목태도 그러고 오이도 그런데 이 신비한 약물이 식품 중에, 우리가 얼마든지 재배하는데 이게 외국에서 할 수 있느냐 하면 절대 안 돼요.


그 홍화씨로 지금 실험한 거, 세계특허가 나오는데, 임상실험에 홍화씨가, 중국산은 40일이 넘으니까 뼈가 부서지고 불러지고 쪼개진데 효(效) 오는데, 미국 씨는 시작도 안하고. 우리 나라 씨는 심어서 몇 해 된 건 벌써 5일이니까 완전히 나아요.


그 사람들이 아침∙저녁 사진 찍어보고 완전히 낫는 걸 보고서 거기에 대한 원리를 조금 더 보충해 줘야 우리가 특허 국에 말해 가지고 ‘이건 세계특허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우리가 권 하겠습니다 했어. 그래 내가 작년 여름에 온 걸 세밀히 일러 줬어요.


그건 하늘의 무슨 별기운, 땅의 토성분자(土性分子)의 어떤 성분, 그런 걸 전부 이야기 해 줬지 만 그 사람들은 그건 소가 과자 먹는 식이지. 그걸 알 까닭은 없어요.

신약본초(神藥本草) 919천도교 교당 91.4.6


# 한 국민은 인류의 선도자(先導者)

광대무변(廣大無邊)한 우주에서 자연의 보고는 인간의 터전인 지구이며 지구에서 자연의 보고는 한국이다. 한국 상공에는 불가사의한 신비의 보물로 인간에게 최고 보양제인 산삼색소와 분자가 있다.


한국자연보고의 신비보물은 황금분자와 황금색소니, 초목에서는 북두칠성정(北斗七星精)을 응한 산삼을 화생(化生)하고 동물에서는 사향을 화성(化成)하고, 적색소는 녹용을 화성하고 흑색소는 웅담을 화성하고 황색소는 우황을 화성하고 청색소는 용담(龍膽)을 화성한다.


불가사의한 보물인 신비색소는 생기색소니 조직원천(組織源泉)은 동해다. 그리하여 원료는 한국 상공에만 분포되어있다.


지구 일가(一家) 중에서도 귀중한 인류는 모두 동질 분자(分子)와 이성색소(異性色素)로 화생한 동족동류(同族同類)다. 동류를 위하여 무병건강법과 난치요법을 알리니 이로써


한국민은 인류의 선도자(先導者)가 될 것이다. 지구상에 선도자가 있고 선진자(先進者)가 있어야 후진자(後進者)가 따라오기 마련이다.

신약본초 후편(神藥本草 後篇) 468


# 난치병 치료 시설

나는 생기색소와 신비색소의 완전무결한 이용법을 세상에 전하러 왔다. 앞으로 동양 사람은 합심 협력하여 한국 상공의 신묘신비 생기색소인 인삼분자 보고를 개발하고,

 

한국 명승지에는 수십억 인구를 수용할 시설과 양생식품을 구비하여 자연치료에 힘쓰면 인류의 모든 현대 난치병이 퇴치될 것이다.

신약본초 후편(神藥本草 後篇) 469

 

출처 : 천화문화(氣사랑 氣체조)거창에서..
글쓴이 : 경흠 원글보기
메모 : 인산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블랙푸드(흑미와 검은콩)  (0) 2007.05.05
[스크랩] 간편 사상(四象)체질 분류법  (0) 2007.04.26
[스크랩] 무 우  (0) 2007.04.26
[스크랩] 생 강  (0) 2007.04.26
[스크랩] 해독(解毒)하는 식품  (0) 2007.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