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스크랩] 차가버섯 추출농축액 <김동명 차가버섯 생(生)> 공동구매를 실시합니다.

그린테트라 2013. 4. 10. 10:27

8월 16일(월)부터 15일간 실시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8월 공동구매 기간 동안 김동명 차가버섯의 후원으로 차가버섯 추출농축액 제품인 <김동명 차가버섯 생(生)>에 대한 공동구매도 함께 실시합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은 저온추출공법을 이용해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을 완벽하게 추출한 뒤 건조과정을 통해 분말화하는 공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차가버섯에 함유되어 있는 방향성 물질의 일부분이 휘발되어 사라지게 되며, 이 부분은 전체의 1~2% 정도입니다.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은 크게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폴리페놀계의 방향성 물질, 베타글루칸, 그리고 다당체가 그것입니다. 이 중 베타글루칸과 다당체는 추출 후 건조과정에서 온전하게 보존되지만, 방향성 물질은 그 특성상 일부가 휘발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차가버섯 추출농축액은 추출이 완료된 추출액을 수분 함량 40%로 농축한 제품으로 차가버섯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을 단 1~2%의 소실도 없이 완벽하게 담아낸 제품입니다. 차가버섯 제품으로서는 가장 완벽한 제품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 추출농축액 제품은 고열에 약하고 산화력이 극도로 높은 차가버섯의 특성상 보관과 유통에 큰 어려움이 있어 대량 수송과 판매가 불가능하다는 특수성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생산 즉시 냉동 포장하여 항공화물의 냉동 컨테이너로 수송한 후, 0℃~5℃로 유지되도록 특수제작한 냉장고에 보관하게 됩니다.

 

현재 차가버섯 업체 중에서도 몇몇 선도적인 업체들만이 일정량을 반입하여 판매하고 있지만 제품의 특성상 다량 판매하지 못하고 일부 고객들에 대해 제한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카페 회원들께도 농축액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차가버섯 생(生)>을 판매하고 있는 김동명 차가버섯에 요청하여 이번 공동구매 기간 동안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차가버섯 생(生)>은 겔(Gel)타입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물에 풀어서 드실 수 있으며 기존의 추출분말 제품을 드셔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훨씬 상쾌한 향취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제품은 냉장고의 냉장실에 보관해야 하는데, 가급적 3개월 이내에 모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버섯 생(生)>은 500g 단위로 병 포장되어 있고 공동구매 가격은 일반 판매가격의 80% 수준입니다. 이 제품은 본 카페를 통해 구매하셔도 제품의 배송과 사후의 고객관리를 모두 김동명 차가버섯에서 직접 담당하게 됩니다.  

 

많은 회원들께서 <차가버섯 생(生)>을 통해 차가버섯 추출농축액 제품의 품격과 효능을 경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암을 이기는 차가버섯 자연요법
글쓴이 : 시베리아 심마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