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스크랩] 밤에 울던나무이름 이.....알록카시아

그린테트라 2010. 8. 30. 10:02

전에 제가 밤에 눈물을 흘리는 나무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나무 이름이 뭔지 문의 하신 어느 작가님, 그리고 몇몇분이 계셨는데

그 나무 이름은   "알록카시아"   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쪽지 보내지 않고 여기에 글을 올리는 것으로 답을  대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나무는 실내가 건조하면 수분을 내 보낸다고 합니다.

 

저의 알록카시아는  잎이 큰 종류인데 꼭 3장만 잎이 나는게 불만 스러워서  과감하게 상단부를 잘랐더니

양쪽으로 싹이 나기 시작했어요.

6장의 잎을 보게 될것 같긴한데  잎이 작을려나...?.?  아직 다 나오지 않아 잘모르겠지만, 어쩐지 그럴것 같네요.

 

이름을   먼저번에 알았는데  요사이는 명사를  잊어 버리는 병이 생겨 자꾸 잊어버리기도 하고,

또 글을 차일 피일 미루다  이제서야 답을 올립니다.

늦어서 죄송하구요.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
글쓴이 : 플래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