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크랩] ## 아파트 집단 아비규환! ##

그린테트라 2010. 7. 28. 08:31

## 아파트 집단 아비규환!

 

 

아파트는 폭락한다, 또는 폭등한다. 라는 논쟁을 그만 접자!

공중에 부~웅 떠 있는 공구리 박스 그 자체에 불과한 아파트는 어차피 감가상각 상품에 불과한 것이 아닌가 말이다. 소모품에 불과하단 말이거든? 그니까는 아무리 올라도 어차피 빵원 되고 만다는 뜻이지. 즉 빵원은 아무도 거부할 수 없는 조물주의 명령이란 말이지. 그것도 20년 차 내로 빵원 간주 시대가 오고 있단다. 선진 각국처럼.

 

光 속도로 줄고 있는 25~49세 경제활동 인구 + 光 속도로 늘고 있는 55세 인구가 1/3 이 넘는 인구 구조, 울나라 + GDP 를 능가하는 913조 원의 개인 빚 이라면, 대붕괴는 피할 방법이 없단다.

 

 

아직도 눈치 못 챘니? 아파트 집단 트라우마 가 오고 있다는 걸. 트라우마 한방으로 아파트 끝장 날 것이라는 걸 아직도 눈치 못 챘다고?

 

지금 출구전략 같은 게 문제가 아니다 메가톤 급 핵폭탄이 시시각각 다가 오고 있단다. 이름하여 "아파트 재건축 집단 트라우마!" 함 읽어봐! 

 

지금 수 없는 아파트가 30년차를 넘기고 있는 판국에, 아파트 집단 “재건축 쓰나미” 참상이 코앞에 오고 있다는 건 아무도 부인 할 수가 없겠지? 그치?

 

왜 고층 아파트 재건축은 일반 아파트 건축비 보다 4곱 이상 더 들어갈까?

일반 아파트 건축은 2년 이면 되는 데, 재건축은 최하, 세입자 내보내기, 설계변경, 이해관계자 갈등,등으로 무조건 7년 이상은 더 걸리거든? 건축비는 공사기간에 비례하여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나는 것이란 말이지. 에다가 과밀억제 분담금, 개발이익 환수금, 철거비 및 폐기불 처리비, 조합비 등

 

고로 아파트는 재건축으로 "빵원" 재건축 실시로 수억 원의 마이너스 빵원 은 영구불변의 진리란다.

 

즉! 아파트 집단 트라우마! 가 오고 있다는 말이란다. 말이 트라우마 지 걍 아비규환! 그 자체가 오고 있단다.  

 

트라우마 라는 건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 이란 뜻인데 마치 대구 지하철 참사 아비규환! 을 겪은 사람들은 죽어도 지하철을 영원히 안탄다는 뜻이란다.

 

걍 이 한 방으로 아파트는 아예 거래 자체가 불가능하게 될 것이란 말이지.

 

그래서 왕 소금 골재 악파트인 분당이 캐 박살 나고 있단 말이지.  분당은 지금 총 9만 여개에 이르는 아파트 중 매물이 3만 5천 개 이상이 첩첩이 쌓여 있는데 거래 건수는 달랑 68개 뿐. ㅋㅋ 460년 이 지나야 아파트 팔 수 있겠네? 

 

바로 이런 확실한 정보는 한 5년 앞당겨 시장에 반영 되는 것이거든? 그래서 지금 아파트 값이 캐 폭락하고 있단 말이지.

 

두고봐라 앞으로~~ 는 10년 넘은 썩다리는 거의 빵원 아니면 거래 자체가 불가능 하게 되는 시대가 오고 있단다. 이는 선진 각국의 선행 사례가 그렇거든?

 

다시 말해서 이런 끔찍한 쓰나미가 수 년 후 쓸고 지나가면 아파트 시대는 영~원~히 막을 내릴 수밖에 없단다.

 

하이고 재건축 비용의 반의 반 값이면, 강남 송파 신삥 33평을 3억 8천 이면 주어 먹는데?

 

아파트 집단 트라우마 + 개인 빚 913조 원과 맞물려 있다면? 더 이상 아파트는 논쟁 깜도 안 되는 것 아닌가?

 

아직도 아파트가 부동산이라고 착각하고 있는가? 꿈 깨거라!

 

어리버리 넋 놓고 있다가 빵원 되어 전 가족을 알! 거! 지! 만드는 만행을 저지를래?

 

光 속도로 줄고 있는 인구감소, 빚의 속도로 늘고 있는 공급 과잉 시대에는, 아파트는 빵원까지 무한 폭락하는 상품 맞다!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
글쓴이 : 소동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