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스크랩] [2/5 목] 하나온커뮤니케이션, 100대기업 구매정보, 기업특판채널 시장의 흐름과 현실

그린테트라 2009. 2. 5. 13:55

기업특판 전문업체 하나온커뮤니케이션의 제갈종익 대표님과 함께하는-

이번주 세미나는 기업특판채널 중 기념품 전문업체의 하나온커뮤니케이션과 함께 합니다.

이번 강좌는 하나온커뮤니케이션의 제갈종익 대표님께서 특판유통채널 시장의 흐름과 현실

에 대해 직접 회원님께 정보를 공유하고 상품도 제안 받습니다.

그리고 기업특판프로젝트팀 운영 방향에 대한 소개시간이 있습니다.

프로젝트팀에 참여할 회원은 필히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이번 세미나의 참가대상은?

-귀하의 영업망으로 대기업에 진입할  수 있나요? 
-전문 영업을 위하여 지급해야 할 인건비 만만치 않지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100대 대기업의 구매계획을 남보다 빨리 알 수 있나요?
-경쟁 기업과의 가격 경쟁에서 이길 수 있나요? 
-중국에서 저가의 제품들이 날로 고급화되어 가는데 대응력이 있나요?

-상품제안을 직접 하고 싶으신가요?

 

2.하나온커뮤니케이션은 어떤회사인가?

                                               하나온커뮤니케이션 업무 흐름도

 

-회사명 : 하나온커뮤니케이션

-대표 : 제갈종익

-홈페이지 : www.hanaon.com

-설립연도 : 1989년 11월

-업무영역 : 20년 전통 하나온커뮤니케이션은 대한민국 대표 기념품 공동판매 공동구매 쇼

핑몰 운영

백화점 특판 전문 영업 및 물품공급(경력 17년차)  
기념품 제조, 유통사 협회 및 공동마케팅 위원회 운영  

전문 아이템별 쇼핑몰 9개 운영 
구매업체 대상 업체별 별도 쇼핑몰 제작 6개 운영 
금강산 면세 기념품판매 사업체 운영 (1999년11월~현재) 
기념품 연계 마케팅그룹 LKG그룹 창설

 

3. 이번 강좌의 특판채널 지식 및 정보공유 방향은?

-회사소개

-유통채널의 분류

-하나온커뮤니케이션의 유통채널

-기념품의 현 시장상황 - 중소기업의 한계

-기념품 유통의 나아갈 방향 - 중소기업은 상생이 필요

-참가자 질문/답변, 상품제안

 

4. 판로개척을 위한 정보공유, 그리고 만남의 장 일정 안내입니다.

7:00 ~ 7:30  [안내] 커피한잔의 시간, 인사

7:30 ~ 9:00  [하나온커뮤니케이션 채널소개] 유통채널 소개 및 질문/답변, 상품제안

9:00~10:00  [커뮤니티] 참가자 제품소개, 인맥교류의 장

                                      기업특판 프로젝트팀 소개 및 프로젝트팀 운영방향 안내

10:00~11:30 [뒷풀이] 참석을 원하는 회원

 

5. 세미나 장소 찾아오시는 길안내입니다.

주차지원이 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지하 1층 유통과학연구회 세미나실

찾아오시는 길 : 서초역 3번출구 50m 직진후 국민은행 우회전 ==> 50m 전방 골프연습장

옆 조양빌딩 약도보기 ☞

 

6. 세미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나요?

운영자 : 유통과학연구회 이현만 010-7317-6000

홈페이지 : www.onch3.co.kr

이메일 : 73176000@hanmail.net 

 

운영진행 : 장강익  011-231-9754

홈페이지 : www.maruwakorea.co.kr

이메일 : mukuke07@hanmail.net

 

7. 참가신청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 주세요!

꼬리말로 신청하실 때 성명/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날짜 : 2월 5일 목요일 저녁 7시~10시

참가인원 : 50명 한정 

참가비 : 10,000원(현장납부)

 

유통과학연구회(http://cafe.daum.net/esohobiz)는  중소기업(1인기업)의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유통과학연구회는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 신청자만 참가 가능합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출처 : 유통과학연구회
글쓴이 : 이현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