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스크랩] 기적의 암 치료법

그린테트라 2008. 5. 13. 11:23

비결이 기적의 암치료법 1,2권을 구입하였습니다.

1권은 암퇴치 15일 요법이 주된 내용인데 차력내공 호흡수련법이 기적을 만드는 주된 비법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40초 지식호흡을 3회 1세트를 행하고 1분 30초 쉰후 다시 2세트를 반복하고 7-10일마다 점차 늘려 45초로부터 50초, 55초까지 횟수를 늘려나가면 됩니다.

저자인 서울대 약학과 출신 약사인 황봉실님의 경험으로는 암환자에게 차력내공을 시키면 가장 빠른 속도로 기력을 회복하며 암성 악액질을 가장 빨리 낫게 한다고 합니다.

 

세상의 어떤 약이나 음식, 건강법으로도 차력내공 이상의 효과를 얻기 어렵다고 쓰여있습니다.

제대로 하면 단 한번의 수련으로도 즉시 머리가 맑아지고 몸이 가벼워지며 온몸에 힘이 나는것을 느낀다고 합니다.

 

한민족 고유의 2천년의 역사를 가진 이 호흡수련법은 전설적인 차력사 역발산씨가 속리산에서 수도하던 어느 도인으로부터 배워 이 행법을 고안하였다고 합니다.

원래의 행법은 환자들에게는 너무 힘들어 조금 단순화하고 수월하게 바꾸어 큰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역발산씨가 보통사람들도 30초 차력내공 호흡을 한달간 하면 생고무같은 건강체질로 변한다고 제가 입수한 정보에도 그렇게 쓰여 있습니다.

비결도 비금생법 수련지도하러 가는중에 위 방법도다 진일보한 지식호흡을 미리하고 있습니다.

통상 일반인들이 호흡을 할때 마신 공기중 10%만 폐내에서 흡수된다고 합니다.

 

단전호흡이나 중국기공에서는 흡입한 공기중 산소의 폐내 산소흡수의 속도도 느리고 건강효과도 느리며 오래 수련해야 효과가 나는데 반해 이 방법은 공기중 산소를 폐포를 통해 가장 많이 즉시 혈액에 녹아들어가게 하는 암이 싫어하는 산소를 강력하게 불어 넣는  산소요법이라 할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의 정氣를 산소와 더불어 체내에 강력하게 불어 넣으니 건강하게 될수 밖에 없습니다.

해녀나 수영선수같이 폐용량과 氣량 조절을 잘하는 사람들은 50미터 수영장을 잠수로 가거나 심지어 왕복을 하여 주변을 놀라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와 산소량의 섭취와 유지는 건강과 치유의 비결인것입니다.

통상 암환자나 기타 노약자들은 힘이 없어 건강식품을 먹어도 체내 충분한 산소와 정기가 부족하여 쇠약해진 내부장기들이 소화를 못시키고 영양분으로 흡수시키기가 힘들어 투병생활이 길어지고 힘들어 지게 됩니다.

 

따라서 차력내공호흡으로 동료환자들보다 월등하게 강인한 체력이 생기며  입맛이 좋아지게 되고 보조건강식과 약차를 연계하면 점점 활력이 생겨 암세포를 공격하는 살해세포의 숫자가 급증하여 암세포들이 급속히 사라지게되는 원리입니다.^^

 

회원분들의 자녀들, 주변환자들과 운동선수들, 그리고 여러분이 아끼는 여러 지인들에게 권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로드넷
글쓴이 : 비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