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스크랩] 불구(不具) 고치는 묘법(妙法)과 그 원리

그린테트라 2007. 4. 26. 03:17
 
* 불구(不具) 고치는 묘법(妙法)과 그 원리

사회자:많은 분들이 질문을 가지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기꺼이 교량이 되어서 여러분들의 의문들을 수시로 선생님의 해답과 연결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예닐곱 분 질문하신 분들의 질문을 통틀어서 선생님께 해답을 청해 듣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내용 은 소아마비,맹인,꼽추 등 불구자의 치료법, 뜸뜨는 방법,O형의 질병, 오리와 마늘의 효 능,마곡사(麻谷寺) 감로수(甘露水)에 대한 것 등등입니다.

선생님:질문에 대한 대답인데요. 불구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소아마비나, 맹인이나, 불구가 아니고 농아도 불구요, 말 못하는 귀머거리 다 불구인데 어떻게 하면 되느냐? 그건 약쑥 에 대한 비밀, 뜸에 대한 비밀인데, 뜸을 뜨는데

만약에 꼽추가 있다? 꼽추는 중완에다가 뜸을 뜨되 절후(節候)를 따라 가지고 봄,가을을 뜨는데 처음에 떠 가지고 모든 피를 맑히고 그 피가 맑아지게 되면, 피가 맑아지는 대로 척추의 물렁뼈가 제자리 제위치를 찾는데,

꼽추가 구흉구배(鳩胸鳩背)가 있다. 잔등이 나간 게 있고 가슴이 나온 사람이 있다. 그러면 골수(骨髓)가 완전히 이뤄지고 물렁뼈가 힘을 얻으면 뼈는 제자리로 다 찾아오게 돼 있어요. 그것이 뭐이냐? 온도의 정상, 자극의 정상, 거기에서 부터 사람은 누구든지

중완하고 관원을 뜨게 되면 척추가, 물렁뼈가 힘을 얻어 가지고 조금씩 늘어요. 느는데 스물 한 마디에서 조금씩만 늘어도 5cm이상 크는 건 누구도 큽니다. 아무리 성한 사람도 물렁뼈가 약해 들어오는 건 사실이오.

중완과 관원에 뜸을 뜨게 되면 물렁뼈의 정상으로 말미암아서 키가 커지는 건 누구도 실험하면 아는 거고, 백 살 난 사람도 되는 거니까....... 그런데 소아마비다, 이것은 얼마든지 신경이 강해지면 강해지느니 만치 힘줄은 힘을 얻어요.

힘줄이 강해져요, 힘줄이 강해지면 뼈는 자동적으로 강해져요. 뼈가 강해지면 그 뼈 에 골수는 완전히 차고 또 척추를 연결한 물렁뼈는 완전히 힘을 얻어 가지고, 척추는 곧아지면서 구부러 가는 것은 전부 펴져요. 이래서

꼽추는 등이 펴지고, 가슴 펴지고, 앉은 뱅이는 관원하고 족삼리에 뜸을 뜨게 되면 모든 신경과 힘줄과 뼈가 힘을 얻어 가지고 정상 을 찾아요.

신약본초(神藥本草) 88쪽. 86.10.17. 한국일보사 강당
www.nanban.org 입력자료

* 안내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6-05-08 15:01)
출처 : 천화문화(氣사랑 氣체조)거창에서..
글쓴이 : 경흠 원글보기
메모 : 키가커요.뜸이. 인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