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스크랩] 아기들 방의 온도를 빛으로 표시해주는 온도계 출시!

그린테트라 2007. 4. 16. 22:17

아기들 방의 온도를 빛으로 표시해주는 온도계 출시!

어린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밤새우는 아이 덕에 잠을 설치는 경우가 빈번하다. 아이가 보채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방의 온도 때문일 수도 있다.


온도에 민감한 어린아이들과는 달리 성인들은 항상 자신의 몸 상태에 맞추어 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집안 온도를 알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고 매번 온도계까지 가서 숫자를 읽기에는 너무도 번거롭다. 이러한 문제점 해결을 위해 먼 거리에서도 쉽게 집안 온도를 알 수 있는 작은 온도계가 출시됐다.


커다란 달걀처럼 생긴 디지털 온도계 ‘Grobag Egg’는 숫자나 눈금바늘을 이용해 온도를 보여주는 보통의 온도계와는 달리 다양한 색깔의 빛을 통해 알려준다. 은은한 불빛으로 어두운 방안에서 조명등 역할까지 해주며, 중앙의 LCD에는 정확한 온도도 표시된다. 방안의 온도에 따라 4가지의 색깔로 변하는데, 아기가 취침하기 적당한 온도에서는 노란색으로, 너무 추울 때는 파란색으로, 너무 더울 때는 빨간색으로 변한다.


노란색 이외의 색으로 변할 때는 방안 온도를 높이거나 낮추어야 한다는 뜻이 된다. 온도체크와 함께 취침등의 역할까지 하는 이 기기는 아기들의 편안한 밤을 위한 필수품이 될 것이다.



출처 Gizmodiva

http://www.gizmodiva.com/home_gadgets/grobag_egg_tells_if_the_babys_room_is_too_cold.php

출처 : 기독교인창업연합
글쓴이 : 매킨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