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새로운 개념의 다양한 수도꼭지

그린테트라 2006. 4. 2. 22:43

주방 수도꼭지의 역할은 사실 매우 단순하다. 그러나 틀면 물이 나오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던 수도꼭지가 싱크대와 더불어 이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멋지게 디자인된 새로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으며 일부는 조명기능과 자동감지센서까지 부착되어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새로이 포함되는 기능과 관계없이 디자인은 아시아 혹은 젠(zen) 스타일의 영향을 마니 받고 있다고 Delta Faucet의 한 디자이너는 지적한다. 현대적인 기하학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추세라는 것이다.


1. KWC America가 출시한 "Eve"는 물이 나올 때 빛을 발산하는 LED가 장착되어 새로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감각적인 세련됨이 특징인 이 제품은 크롬 혹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하며 가격은 725-1100달러이다.
 


2. KWC America의 또 다른 제품인 Systema는 대형 레스토랑용 수도꼭지를 가정용으로 줄여놓은 듯 한 느낌을 준다. 오른 쪽에서만 부착할 수 있는 레버가 하나 달려 있으며 20인치 늘어날 수 있는 거위 목 모양의 호스가 장착되어 있다. 마감 소재에 따라 가격은 769-2,239달러이다. (www.kwcfaucets.com)



3. Waterdecor의 Nirvana Faucet의 가격은 720달러이다. 그러나 250달러를 추가하면 싱크대 밑에 Technical Concepts의 자동감지 센서를 부착하여 손만 가까이 하면 물이 나오도록 바꿀 수 있다. 다시 한 번 손을 가까이 하면 물이 멈춘다. (www.waterdecor.com)


4. Ferguson Bath and Kitchen Gallery에서 판매하는 Purejet은 정수기와 수도꼭지 일체형 제품이다. 마감 소재에 따라 가격은 685-875달러인 이 제품은  www.ferguson.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5. Brizo의 Venuto는
수도꼭지 내부에서 잡아 당겨 뺄 수 있는 스프레이가 달려 있으며 스프레이를 고정할 수 있는 장치도 포함되어 있다. 광택을 낸 크롬, 스테인리스 스틸 혹은 블랙 등 세 가지 모델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마감 소재에 따라 475-645달러이다. 같은 디자인의 물비누통과 소형 꽃병 또한 추가로 구매 가능하다. (www.brizofaucet.com)

 



 출처 NYTIMES

출처 : ★창업 사랑방★
글쓴이 : 포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