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성공하는 마음의 7가지 법칙

그린테트라 2006. 2. 12. 02:34
성공하는 마음의 7가지법칙

나는 정신적인 존재로서 나를 유일한 존재로 만들 수 있는것은 나의 생각이며,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일을 결정하는 마음의 법칙은 7가지가 있다.

마음의 법칙은 우리에게 항상 100% 작용한다.

 

1. 통제의 법칙

  - 나는 나 자신을 좋아하고 내 인생은 내가 조절한다고 생각할 정도로 나를 좋아하고 긍정적으로 느낀다.

  - 나는 나의 인생을 통제하지 못하고 있고 나자신에 대해 부정적으로 느낀다.

  - 나의 내부는 외부에 반영되고, 외부로 부터 나의 내부는 영향 받는다.

  - 통제는 나의 생각으로 시작된다.

  - 나의 생각은 나의 감정을 결정한다.

  - 그리고, 나의 감정은 나의 행동을 결정한다.

 

2. 우연의 법칙

  -  우연의 법칙은  약 80% 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일상의 법칙이다.

  -  실천에 실패하는 것은 실패하도록 계획 되었기 때문이다. 계획을 하지 않는 것은 실패를 계획하는 것이다.

 

3. 인과의 법칙

  - 인과의 법칙은 내인생의 모든 결과에는 분명한 원인이 있다는 것을 전제한다.

  - 인과의 법칙은 우주에 존재하는 불변의 법칙이다.

  - 이 법칙의 가장 중요한 적용은 이렇다 ; 나의 생각은 원인이고 상황은 결과이다.

 

4. 신념의 법칙

  - 내가 감정을 가지고 무엇을 믿으면 그것은 나의 현실로 이루어진다.

  - 내가 나의 한계를 만들어 낸다.

 

5. 기대의 법칙

  - 나의 기대, 특히 결과에 대한 기대는 기대하는 만큼 자기 실현이 이루어진다.

  - 내가 확신을 가지고 무엇이라도 기대하면 이것은 이룰 수 있다.

  - 기대감은 내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1) 부모님으로 부터의 기대

     2) 상사로 부터의 기대

     3) 타인으로 부터의 기대

     4) 에 대한 기대

  - 항상 최고를 기대하라.

  - 하루를 통해 반복할만한 좋은 습관 : 오늘 분명히 나한테 좋은일이 생길게 틀림없어!!! 라고 믿는 것이다.

 

6. 인력의 법칙

  - 나는 살아있는 자석이다. 그래서, 내가 주로 하는 생각과 조화를 이루는 환경과 사람들을 내 인생에 끌어들일 수 밖에 없다.  

  - 우주에는 모든 에너지가 진동 상태에 있다.

  - 방출의 법칙은 모든 것은 밖으로 표출된다는 것이다.

  - 나는 항상 나 자신을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만들 수 있고, 사람들과 주변 환경도 나의 지배적인 생각으로 조화를 이를 수있다.

 

7. 상응의 법칙

  - "안에 있는대로 밖으로 표출된다."

  - 나의 외부 세계는 거울이다. 거울은 나의 외부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비춰준다.

  - "나는 내가 생각하는 대로 된다."

  - "모든 원인은 내부에 있다."

  - "생각이 바뀌면 내 인생이 달라진다."

 

모든 혁명은 생각으로부터 시작된다.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뀌게 된다.

우리가 해야할 유일한 일은,

현실세계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과 마음을 등가로 창조하는 것이다.

그밖의 모든 것은 저절로 이루어 질 것이다.

 

오늘 분명히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게 틀림없어!!!!

출처 : 에코랜드
글쓴이 : 비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