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amour Te Ressemble (사랑은 당신처럼) / Adamo

그린테트라 2006. 2. 12. 00:44
amour Te Ressemble (사랑은 당신처럼) / Adamo 



`amour Te Ressemble (사랑은 당신처럼) / Adamo

    Toi l'amour te ressemble 그대여, 사랑은 당신을 닮았네요. si fort que j'en tremble 너무도 강렬하기에 난 떨립니다. Et je me demande dans quel paradis perdu 하여 나는 잃어버린 어느 천국과 Dans quelle legende, 어느 전설 속에서, quel reve ou j'etais troubadour 내가 음유시인이었던 어느 꿈결을 생각합니다. J'ai pu te rencontrer un jour 도대체 언제 내가 당신을 만났던가요? Toi l'amour te ressemble 그대여, 사랑은 당신을 닮았네요. Si fort qu'il me semble 너무도 강렬하기에 Que j'ai connu tes yeux et ton sourire 당신의 두 눈과 미소를 내가 알았던 것 같답니다. Au pays merveilleux de mes delires 나의 망상 속 신기한 나라에서! Toi l'amour te ressemble si fort 그대여, 사랑은 당신을 닮았네요. que j'en tremble 너무도 강렬하기에 난 떨립니다. Et tu viens me surprendre 하지만 내가 더 이상 믿지 않을 때면 quand je n'y croyais plus 당신은 내게로 와 놀라게 하리니. Quand lasse d'attendre 기다림에 지쳐, j'allais au fil de mes jours noirs 절망에 빠진 마음으로 방황하며, Perdu le cceur au desespoir 우울한 나날을 내가 보낼 때에도.. Toi l'amour te ressemble 그대여, 사랑은 당신을 닮았네요. Et cœur a cœur restons ensemble 흉금을 터놓고 우린 함께 있습니다. Et tu verras m'amie 또한 기나긴 방황 속에 있는 que dans la longue errance 내 사랑하는 님을 당신 보리니. Qu'avait ete ma vie sans ta presence 당신이 없다해도 내 삶이었던 님을. Tout te ressemble 모든 것은 당신을 닮았습니다..
     
    
    
    Le Ruisseau De Mon Enfance
    
    Valse D'ete
    





    출처 : 한국가베교육연구회
    글쓴이 : Gim Kim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