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간단맛탕&소세지빵 > ㅡ <

그린테트라 2006. 2. 12. 00:27

 

 

 

 

 

 

 

 

 

고구마 맛탕..

시럽을 따로 만들지 않고

고구마가 어느정도 익을때 설탕 두 스푼을 넣어주고서 열심히 저어주면

설탕이 녹으면서 고구마에 달라붙네요 ㅎㅎ

(주의점!!!!고구마위로 뿌리면 고체화되어서 달라붙으니 주의주의 ^^)

 

넘 신기하고 맛났어요.

간단 맛탕~

더블피님 레시피에서 따왔눈데 Good입니당~

(조만간 따라쟁이 마녀가~마늘빵도 선보이겠습니다.~ )

 

맛탕하나만 하면 허전하니~바로 미니핫도그에 이은~허접 소세지빵입니다. ^^

 

 

 

 

 

 

 

식빵믹스를 사다가  반죽해놓으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모닝빵, 치즈빵, 소세지 등등 여러가지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행복~ㅎㅎㅎ

 

어제의 미니핫도그에 이어서 소세지빵도 조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음 ^^

이뿐녀석들~ㅎㅎ

역시나..제 요리를 알아주는건~아직 어린 조카들뿐이네요

그나저나 ㅡ_ㅡ;;; 전 언제쯤이면 모양두 이쁘게 잡고..

미적감각이 향상될련지..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제 플래닛에 놀러오세요

 

출처 : 짠돌이
글쓴이 : ♥뽀로롱꼬마마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