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비금환 제조에 관한 회원의 이메일 문의에 대한 답변

그린테트라 2006. 1. 23. 01:24
 

안녕하세요

비금입니다.

 

열심히 수련예비과정을 밟으신다니 반갑습니다.

말없이 준비과정을 행하는 느낌을 주시니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경동시장-지하철 1호선 제기역 2번출구-으로 가면 제성약업사 02-967-5808, 1번상가로 가면 도매가로 홍화씨와 합환피를 구입할수 있고 제분소는 그옆 경동제분소02-966-5022 나 바로 옆 골목의 제일 제분소에 가면 근당 3천원의 수공비로 환을 만들수 있읍니다.

 

합환피는 이미 약재로 파는것이니 따로 흐르는 물에 씻고 말리는 수고를 덜수 있어서 좋으며 모려분은 내가 안 구입해서 모르겠으나 저는 공짜로 얻은 굴껍질을 연탄불에 구워 손으로 분지를수 있을 정도로 가공한후 제분합니다.

 

 반드시 불에 구워야 합니다. 그래야 굴껍질의 영양성분의 흡수가 용이해 집니다.

굴껍질을 제분소에서는 수공이 까다로와서 안구워주며 제일 제분소 사장님같은 경우 일전에 대량주문시 헌신적으로 3-4시간 동안 구워주시는 봉사를 해주셨읍니다.

 

 이경우에도 소량주문시 굴껍질을 구워주실수는 없을 것입니다.

홍화씨는 경동제분소에서 구입하면 이미 깨끗이 씻어 돌들을 제거해 놓고 제성 약업사와 동일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읍니다.

 

 

홍화씨는 불에 볶을 필요없이 제분해서 복용해도 제 경험상 효과는 좋습니다.

이 홍화씨나 합환피같은 약재들을 환으로 만들어 흡수하는데 약간은 개인차가 있는데 기혈이 막힌사람의 경우나 열성체질의 사람인 경우는 약간 흡수율이 떨어지는 특징이 있읍니다.

 

이 경우 모려분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비금환이란 제가 임의로 만든 이름인데 초창기에는 홍화씨, 합환피를 주 재료로 만든 근골격 강화제입니다. 지금은 굴껍질과 함초를 추가로 섞거나 아니면 홍화씨와 굴껍질을 섞어 만들거나 해서 만드는데 굴껍질과 함초를 섞어 만들어 먹어도 근골격 강화와 원기회복에 도움이 상당히 되는 편입니다.

 

제가 현재 퇴계원의 이종격투기 관장님을 개인 지도하고 있는데 발로 제 팔을 가격해보라고 해서 그쪽 관장님의 다리가 아프게 만들었는데 비금환을 먹고 기를 불어 넣은 효과를 입증한 것입니다.

 

비금생법 수련자의 수비만으로도 상대방은 뼈대와 근육의 부상이 초래될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것입니다.

열심히 수련하시여 언제 한번 뵙기를 기대하겠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출처 : 칸의 생태자급자족 교실
글쓴이 : 비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