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스크랩] 혹시 제가 필요하신분 불러주세요~~^^*

그린테트라 2013. 3. 24. 09:20

<구인-시골 농/림/수/산업 분야 사람을 구합니다> 

실명/농장명(회사명)

 

 

농장/회사주소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회사소개서

 

급여수준

 

접수방법

 

모집인원

 

모집기간

 

근무지역

 

숙식제공여부

 

근무시간

 

지원자격/나이

 

제출서류

 

상담전화번호

 

본인사진

 아래'첨부'란에 첨부

농장(회사)사진

 아래'첨부'란에 첨부

 사진첨부하는곳:

  

<구직-시골 농/림/축/수산업분야에 직업을 구합니다>

성     명

 

주     소

 

이력/학력/경력

 

자기소개서

 

희망급여수준

 

성    격

 

근무희망지역

 

구직기간

(예. 7. 24일까지 연락 주세요)

 

특기 취미 할수있응 일

 

싫어하는 것

 

희망근무시간

 

나이

 

차량소지여부

 

소지한 자격증

 

카페행사참여횟수

 

본인사진

 아래'첨부'란에 첨부

 사진첨부하는곳:

 

저는 58년 개띠 건강한 남자입니다.

집은 서울 신정동이구요

충남 서산에서 통신관련 현장일을

8년정도 했습니다.

 

월요일에 충남 서산에 왔다가 금요일저녘이면

서울로 올라갑니다.

 

제가 할수있는일은 대형면허로 운전도

가능하구요 보일러 경력은 20년이

넘었네요. 주택 신축도 25년전에 3동을 지어서

분양도 했었습니다.

 

지금은 충남 서산에서 조그만 창고에서 사무실 꾸며놓고

 통신일이 있으면 하고

없으면 다른일도 하곤 합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가

5톤 크레인1대 있고요

조그만 포크레인 1대

1톤 화물차량1대

이스타나6인승 밴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제가 직접 만든 고소작업용 바가지콤바인등

건축에 관한 장비등은 거의 보유하고

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이 계시면 미리 연락주시면

제가 시간을 맟추어 보겟습니다.~~~^^*

 

조립식 건물작업도 가능하구요

일반 주택 수리및 신축도

가능합니다.

 

단지 토요일과 일요일 만큼은 제가 작업을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충남서산, 당진, 태안지역

안에서만 움직이고 싶습니다.

 

난방관련해서는 필름난방이나

원적외선 난방기 취급도

하고있습니다.

 

수도및 하수도 정화조 공사도 가능합니다.~~^^*

 

일당작업도 시간이맞으면 해드릴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결제는 외상은 절대사절하구요

현금결제~~^^* 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럼 귀농까페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평안과 건강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041-667-6668

017-323-6669 (생수의 강) 

sonqqqq@hanmail.net

 

귀농사모 귀중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글쓴이 : 생수의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