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크랩] 작명. 개명 [유진 김범영원장의 파동역학작명, 소리성명학] 파동역학 유진작명

그린테트라 2013. 3. 4. 10:18

아기의 이름은 소리를 기본으로 작명되어져야..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8/03/04 12:22)

산과 강에서 바다에 이르기까지 우주 만물 중 이름이 없는 것은 거의 없으며, 적어도 인간에게 필요로 하는 것은 다 적정한 이름이 있고 이름이라고 하는 값어치 만큼의 에너지(energy) 작용이 있습니다.
오행의 기운마다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일찍이 부처는 부처대로 예수는 예수대로 제자들의 이름을 지어 주었으며 그것도 특별한 뜻이 담긴 이름으로 지으셨습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은 운명(運命)에 의해 정해진다고 생각한다

자연에서도 상생의 순환고리가 완성되어야 하듯이 사주에서도 부족한 부분을 파동역학 소리 이름으로 보충하여 사주의 기운이 상생하고 순환하며 양파동의 조화를 이루어 졌을 때 운명이 개운된다.
여기에서 운명(運命)이란 무엇인가? 운은 후천적인 것이고 명은 선천적인 것이다 인간의 생년월일시 즉 사주팔자(四柱八字)는 선천적으로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것으로써 어느 누구나 바꿀 수가 없다 그러나 이미 정해진 운명 중에서 인간의 이름은 유일하게 바꿀 수 있는 부분이다.

이것이 바로 후천운이다. 인간은 태어남과 동시에 성자, 혈액형, 사주팔자가 결정되어진다. 그러므로 운명을 바꾸려는 사람에게는 유일하게 이름을 바꿀 수 있는 기회만이 남아있다. 이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선천운이 길한 사람에게는 금상첨화 일 수가 있고 선천운이 흉한사람에게는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 이름을 잘 지으면 길함을 만나고 흉함을 피할 수 있다.

이세상에서 61억이 넘는 엄청난 인구가 살고 있다. 그들은 또한 각자 자신만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다 좋은 이름이라고는 할 수 없다. 이름은 단지 그 사람을 부르기(나타내는)위한 일종의 부호라고 할 수 있는데 좋은 이름 나쁜 이름 따로 있을 수 있는가?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름은 그 사람의 일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자연법칙(自然法則)에 의해 타고난 사주(四柱)의 기운(氣運)과 맞추어 작명이 (作名)되어져야 한다. 소리(音)에는 생명의 氣가 담겨 있으므로 모음과 자음(母音과子音)이 어우려져 신명나게 공명되어지는 소리 이름은 자신감을 주고 자신을 대표하는 소리이며 이 소리의 파동에 따라 건강과 성공의 열쇠가 될 수도 있다. 빵을 굽고 와인을 숙성하고 식물을 재배하고 한우를 사육할 때도 좋은 음악을 들려주면 생산성이 높아진다고 하여 현장에서 음향효과를 도입하고 있다.

아이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태명을 부르고 태교 또한 음악의 아름다운 파동으로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여 아이에게 좋은 영향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름 역시 태교와 마찬가지이다. 음악뿐만이 아니라 우리가 일상적으로 하는 말에도 파동이 있고 이 파동속에는 양파동과 음파동이 있어 미치는 소리값이 존재한다.

파동역학 유진작명은 부르는 소리와 사주의 기운을 상생시켜 조화를 맞추어 이름을 짓는 것이다. 부르는 소리에 따라서 이름값이 존재한다. 즉 에너지 기운 값인데 가령, 사주(四柱)에 목(木)이 없는 사람은 목음(木音)을 많이 사용한다던가 자기 이름에 목음(木音)으로 시작하는 글자를 넣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서 간과할 수 없는 것은 자신의 타고난 선천운(先天運) 즉, 사주(四柱)에 맞게 이름을 지어야 한다는 것이며 이름의 기운(氣運)이 사주(四柱)를 이기지 못하거나 이름이 사주(四柱)의 기운(氣運)을 제대로 타지 못한다면 아무리 좋은 이름이라도 무용지물(無用之物)이니, 결국 좋은 이름이 될 수가 없다.


파동오행에는 서로 생하는 원리와 서로 극하는 원리가 있다. 이것을 상생(相生)과 상극(相剋)이라고 하는데, 오행의 이 원리만 알면 역학 이론에는 훤하게 된다. 목화토금수(木火土金水) 다섯 자 속에 세상 이치가 다 들어 있는 것이다. 오행의 이치에 따라 좋은 이름 맞춤이름을 제대로 잘 지으려면 오랜 연구를 통해 역학의 원리를 이해 해야만 지을 수가 있다. 타고난 사주(四柱)와 파동이 맞지 않게 지은 이름을 계속 불러주면 마치 물 한 방울의 낙수가 계속해서 떨어져 바위에 구멍이 뚫리듯 서서히 그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 즉 건강, 성격, 학업, 성적, 출세...등 인생 전반에 좋지 않은 영향이 나타나게 된다.

최근에 물이 전하는 놀라운 메시지에서 "물은 답을 알고 있다"(에모토 마사루저)에서 소리에 따라서 물 분자 구조가 변하는 것은 부르는 소리에 따라서 운명이 달라질 수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타고난 사주(四柱)가 원만하고 팔자(八字)가 좋아도 환경 및 궁합(宮合)에 의해서 나빠질 수가 있고, 사주(四柱)가 나빠도 파동역학작명 소리파동이 좋은 후천적 운기 개운법으로 어느 정도까지는 변화가 가능하다.

파동역학, 소리.. 우주 끝까지 전달되는 파동 에너지, 이름? 예명? 상호? 미래의 씨앗이 되는소리 함부로 지을 수는 없는 것이다.

>>>>>>>>>>>>>>>>>>>>>>>>>>>>>>>>>>>>>>>>

파동역학작명 유진작명연구원 유진 김범영 원장

서울의대에 초빙, 강의한 정통 역학자. 파동역학 작명창안자


- 유진 김범영 원장 -
▶ 파동역학 작명창설자, 선거자문 기업자문· 운세 역학 칼럼니스트
▶ 서울대 의대강의(3개월 출강) (출강문의 02-733-8425)
▶ SBS(행복찾기), MBC(뉴스데스크), KBS-TV(VJ특공대)방송출연
▶ 네이버 운세상담 부분. 최다 클릭수 보유(1위)13번부부로 유명
▶ 일간스포츠 운세풀이저자(전) 이름 따라 뜨고 지는 연예인 운세
▶ 역학전문지. 청와대 입성 누가할까,성명 파동분석으로 알아본 대권 향방
▶ KBS-TV 최신식. 파동역학 작명가로 KBS방송
▶ sbs 생방송 TV연예- 연예인 예명 인터뷰.
▶ 일요신문. 액막이는 기본 대박도 만든다. 이름 따라 뜨고 지는 연예계?
▶ mbc 음향리포트 오늘외 mbn 매일경제tv (가장선호하는 이름)
▶ 히스토리채널 이브의 선택5% 피플 <육백만불 이름>
▶ Ariang TV. Rank Korea 새로운 생명의 시작, 한국의 출생문화.
▶ ytn 스타, 이름의 파동에 따라 운명이 바뀐다?
▶ tvn 리얼스트리묘 [파동성명학] 이름으로 운명도 알 수 있을까
▶ 현. 유진작명연구원 광화문 서울작명소 대표. http://www.pd23.com/운영자






홍재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출처 : 파동역학 유진작명
글쓴이 : 작명 개명전문 원글보기
메모 : 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