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

[스크랩] 미꾸라지양어지의모습...

그린테트라 2012. 12. 18. 13:07

 

 미생물장과 부하장하우스..

 

 바람이심하게불어서 노끈으로고정시키고있음니다..

 

 하우스안에 부하장임니다..

 

 모어관리장임니다..

 

 양어지에 소똥을살포하였음니다...

 

 양어지에서본 부하장하우스...

 

 미생물장의물을양어지로퍼고있음니다... 미생물도같이들어가겠지요...

 

 

 먹이를섭취하는미꾸라지들....

 

 연씨가다영글은거같네요...

 

 태풍으로 새망이다망가졌네요...

 

 새들때문에 신경이많이쓰이네요... 두루미.황새.야는무선새인지모르겠네요...

 

 토종미꾸리...꼬리지느러미에까만점...

 

 채란을위해마취되었음니다..

 

 미꾸리자어들...

 

 이번에 합방법으로해봤음니다...

 

 아직마취가덜풀려서누워있네요...

 

미꾸라지 입식하는모습임니다...

더많은것을 알고싶고 관심이계시는분은 저의까페로오셔서 구경하세요...

다음 까페클릭후 검색창에  금오산논미꾸라지  임니다...

 

 

출처 : 금오산논미꾸라지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