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스크랩] 나무에 걸어 사용하는 텐트, `텐트사일` 출시

그린테트라 2012. 8. 27. 06:26

나무에 걸어 사용하는 텐트, '텐트사일' 출시



나무에 걸어 사용하는 특별한 텐트, 텐트사일(Tentsile)이 새로이 출시되었다.


해먹의 편안함과 텐트의 안전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이 제품은 특히 벌레나 뱀 등을 포함한 야생 동물의 위협을 걱정할 필요없는 편안한 야외 잠자리를 제공한다. 조립이 간단하며 나무 사이에 매달기만 하면 사용 가능하므로 편리하다.


'텐트사일'은 접을 수 있는 프레임과 끈, 방염 방수 자외선 차단 처리가 되어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의 충전재 패널로 구성되어 있다. 위쪽에 있는 세 개의 고정 포인트와 연결하여 프레임이 팽팽하게 유지된다. 세 개의 고정 포인트로 고정함으로써 안정감 있고 가벼운 숙소를 제공하게 된다.


'텐트사일'은 뒤집어 놓은 피라미드 모양으로 높은 곳에 매달아 놓음으로써 홍수, 모래 폭풍 등 천재지변으로부터도 안전하다. 또한 공중에 있기 때문에 숲을 훼손하지 않음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최소화 할 수 있다.  심플한 로프 사다리가 붙어 있어 오르고 내리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출입을 제한할 수도 있다.

'텐트사일'은 5명, 8명 및 12명이 사용할 수 있는 각기 다른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캠핑을 위해 뿐 아니라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임시 트리하우스로도 훌륭하다. '텐트사일'의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나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www.google.com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

출처 : 국제무역연구원
글쓴이 : IITblo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