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스크랩] 생태자급자족퀴즈 94번 문제 정답-컴작업, 미용관리, 농장에서 생산성을 올려주는 전구

그린테트라 2009. 4. 8. 15:56

정답은 바이오전구 www.bnclighting.com  를 사용하면

컴작업을 오래할때 컴의 전자파노출, 운동부족등으로 육체노동 못지 않은 피로감과 작업 생산성 저하에 고민이 해결되지요.

 

또한 농장에서 동식물을 사육, 재배하는데 동식물들의 건강이 열악한 환경에 노출되어 관리부담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제가 몇년전에 기능성 미네랄닭을 사육시 바이오전구를 활용하여 병아리들을 키워봤는데 미네랄과 바이오전구의 도움을 받아 병아리들이 메추리병아리처럼 거의 날아다니듯이 건강하게 자랐습니다.

까페내에 사육일지와 동영상이 있으니 일람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저도 이 전구를 컴작업시 스탠드등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근하고 맑은기운이 풍겨지는데 이 전구는 음이온, 원적외선, 기를 방사하는 특수전구입니다.

참고로 노벨물리학상을 받은 독일의 과학자는 원적외선이 병치료에 도움이 되는것을 증명한적이 있지요.

 

이 전구를 켜놓고 명상을 하면 바쁘고 기빠지게 만드는 현대인의 피곤한 생활에서 기도 충전(개인차가 있겠지만 어느정도는 가능)되고 마음도 편해지고 자연과 과학의 도움이 심신을 편하게 할 것입니다.^^

 

다음 자료는 이 바이오전구의 연구사례들입니다.

 

 

신개념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편두통의 원인과 예방기술

현대와 같이 첨단의 의료기술이 발달되었어도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두통의 원인과 치료방법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신문기사)

그것은 의학계에서는 환자의 신체 내적진단으로만 판단하기 때문일 수도 있을 것이며, 자율신경을 신체외부에서 컨트롤할 수가 없기 때문일 수도 있을 것이다.

첨단의료기술로도 원인과 치료방법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편두통의 근원적인 발병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의학계에서 하루 빨리 환자의 신체외적인 원인이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의과학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매스컴 발표에 의하면 서울에서 청정한 태양 빛을 쪼일 수 있는 시간은 년 평균하여 하루에 4시간이 넘지 않는다는 사실도 충격적이지만, 더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하루 24시간 중 대부분을 콘크리트 벽과 유리로 태양 빛을 차단시킨 공간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청정한 태양 빛 중에서 생육을 활성화시키고 면역기능을 증강시켜서 질병을 예방시키는 기능성 빛인 원적외선을 걸림이 없이 쪼일 수 있는 시간은 년 평균하여 하루에 10이 넘지 않고, 유해한 양이온이 가득 찬 열악한 공기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부적절한 생태계환경에서는 모든 생명체들의 생장상태가 정상적일 수 없다. 특히 인간은 일상생활이 부적절한 환경에서 장시간 노출되어 있으면 신체의 대사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자생력과 자정능력이 떨어져 건강이 점진적으로 악화될 수밖에 없다. 따라서 현대 의료기술로는 치료할 수 없는 원인불명의 질환이 많이 발생되고 있는 것이다.

뚜렷한 이유도 없이 항상 피로를 느끼는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편두통, 우울증 등이 일조량이 절대 부족한 생태환경과 자율신경조화실조가 주요 발병원인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은 어느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부적절한 생태계 기초 환경을 청정태양 빛 환경과 버금가는 이상적인 환경으로 개선시키고, 동시에 조화실조상태에 있는 자율신경계를 신체외부에서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신기술개발은 시대적 요구이기도 하다.

다행히 일상의 조명환경에서도 다수 원인불명질환의 발병원인이 될 수 있는 신체외적인 원인을 상당부분 해소시키고, 조화실조 된 자율신경을 신체외부에서 조화를 이루게 하여 자생적으로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편두통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게 되었다.

다시 말해서 생체의 생장을 활성화시키는 기능성 빛인 원적외선과 생물학적 에너지인 Bioenergy를 동시에 발생시키는 신소재 생명에너지 빛 방사체 전구유리를 통상의 모든 전구(Lamp)에 적용하여 일상의 조명환경을 획기적으로 Up Grade 시키는 차세대 조명기술로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편두통의 발병원인을 근원적으로 해소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이러한 신개념 메커니즘을 의료수단에 접목하게 되면 기존의 의료기능 이상으로 한층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생물학적으로 볼 때 신체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모세혈관까지 혈액공급이 원활하여 영양물질과 산소공급이 잘 되고, 오장육부의 기능이 정상적이면서 각 장기 및 기관 상호간에 유기적 작용을 하면서 항상성이 유지되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해서 신체전신에 혈액이 원활하게 공급, 순환되기 위해서는 동맥과 정맥을 결합시키는 지름이 8~20㎛정도인 모세혈관에 혈류가 장애 없이 통과할 수 있도록 피가 묽어야 되고, 심혈관계, 위장관계, 소변과 장 기능, 체온조절, 생식, 대사와 내분비기관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신체기관을 관리하며 신체내적환경에는 상관없이 잠재적으로 각 장기와 기관의 기능을 감소, 축소시키고 확대, 증가, 이완시키는 자율신경계(autonomic nerve)인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자극 강도가 조화를 이룬 상태에서 항상성이 유지되어야 한다.

특정파장대의 원적외선과 Bioenergy가 동시에 방사되는 생명에너지 빛과 물 분자의 활성화와 자율신경계의 자극강도조화와의 상관성과 생물학적 작용은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명체의 생명유지에 엄청나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새로운 개념의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두통의 예방과 치료방법은 인체 내 물 분자가 공명 흡수하는 중심파장대인 6~11㎛의 원적외선과 생물학적 에너지인 Bioenergy를 동시에 복사, 감응시키면 혈액의 클러스터를 작게 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함으로써 신체전신에 영양물질과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조화실조 된 자율신경계가 조화를 이루게 하여 신체기관의 기능이 정상화되면서 자생적으로 점차 건강한 체질로 개선되는 메커니즘이다.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면 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이 인체에 복사, 감응되면 신체가 생물학적, 생리학적으로 좋은 반응을 일으켜 생장을 활성화시킬 뿐만 아니라 대사기능이 향상되어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조화실조상태에 있는 자율신경계를 선택적으로 감응, 자극시켜서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자극강도의 조화를 이루게 하여 장기의 기능을 정상화 시키고 나아가 항상성이 유지되도록 하여 자생적으로 점차 건강한 체질로 개선되는 메커니즘을?

의학계에서?기존의료수단과 병행하게 되면 기존의 의료체계 혹은 기능 이상의 향상된 의료서비스와 전 인류의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첨단의 의료기술이 발달되었어도 환자의 신체 내적진단으로만 판단하는 의학계에서 아직 발병원인과 치료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 만성피로증후군과 만성편두통도 생물학적 에너지를 가지는 생명에너지 빛을 복사, 감응시키는 의료외적인 수단으로 근원적인 발병원인을 해소시킴으로써 예방과 치료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상당부분 원인불명의 질환도 자생적으로 예방과 치료가 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개념의 기술이다.

 

 

 

             [생명 에너지 빛]

 

신개념 지성피부 및 여드름피부 미용기술

 

1. 지성 및 여드름피부 치료기술의 현황과 치료한계

기존 대부분의 지성피부나 여드름이 심한 피부의 치료에 적용되고 있는 기술은 피부표면에 약물이나 영양제, 팩 등으로 바르고 붙이는 방법과 향기효과를 응용한 것과 약물과 레이저를 병행한 시술방법 등을 적용하고 있다.

 

지성피부와 여드름피부는 피지선에서 지방질의 과다생성과 과다분비가 주된 원인이지만 현대의학기술로는 아직 신체 각 기관과 내분비계와 더불어 신체내부 기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주는 자율신경계의 인위적 컨트롤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성피부와 여드름피부의 근원적 원인인 불안정한 피지선의 기능을 정상화 시키지 못하고 있다.

 

2. 지성피부와 여드름피부의 발생원인과 피부미용 신기술

 

1) 지성피부와 여드름피부의 근원적 발생원인과 치료기술의 발상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의 근원적 발생원인은 피지선의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증가자극과 감소자극의 강도가 조화를 잃은 상태에서 지방질이 지속적으로 과다하게 생성되고 과다하게 분비되는 현상으로 볼 수밖에 없다.

 

우리 몸의 신경계는 뇌와 척수를 포함하는 중추신경계와 감각과 운동기능이 있는 체성신경(somatic nerve)과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으로 되어 있는 자율신경(autonomic nerve)을 포함하는 말초신경계로 되어 있다.

 

자율신경계는 중추신경에서 말초기관으로 자극을 전달하는 원심성기관이다.

교감신경 절은 22쌍으로 되어 있으며 표적이 되는 장기와 멀리 떨어져 척추의 측면에 위치하고, 부교감신경은 절후 신경의 지배를 받는 장기근처나 그 장기 내에 위치한다.

 

자율신경계(autonomic nerve system)는 심혈관계, 위장관계, 소변과 장기능, 체온조절, 생식, 대사와 내분비기관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신체기관을 관리하며 내적 환경에는 상관없이 항상성을 유지하는 작용을 하고 스트레스에 대해 투쟁이나 도주와 같은 반응을 하는 기관이다.

 

자율신경계(autonomic nerve system)인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작용에 의해서 신체 각 장기와 기관의 기능을 감소, 축소시키는 자극과 확대, 증가, 이완시키는 자극을 하면서 항상성이 유지되는 것이 정상적인 기능상태이나,

유전적 원인이거나 스트레스 등 외부환경의 원인으로 인하여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자극강도가 조화를 잃게 되면 신체기능에 이상현상이 발생된다는 것은 이미 학문적으로 밝혀져 있다.

 

 

[피부 속의 모발구조와 피지선]        [자율신경계 교감신경사슬]

 

 

 

 

 

 

[뇌파활성도 변화(자율신경 컨트롤기능 증명)]

   

 

 

그러나 불행하게도 현대의학계에서는 아직 신체외부에서 조화실조상태에 놓여있는 피지선의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자극강도를 의료적 수단으로 조화를 이루게 하여 피지선의 기능을 정상화 시킬 수 있는 기술이 없다는 사실이다.

 

신체외부에서 조화실조상태에 놓여있는 피지선의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증가자극강도와 감소자극강도의 밸런스를 이루게 하여 피지선의 기능을 정상화시킬 수만 있다면 지방질을 과다하게 생성하고 과다하게 분비시키고 있는 피지선기능이 정상화 될 것이므로 어떠한 약물이나 의료적 수단이 아니더라도 자생적으로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가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될 수 있다.

 

따라서 지성피부와 여드름피부의 발생원인을 근원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피부미용이론이며, 획기적인 차세대 피부미용기술이며, 의과학적으로 매우 중대한 연구과제이다.

 

2) 신개념 지성피부와 여드름피부 미용기술이다.

통상의 조명환경에서 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이 발생되는 투명한 신소재 전구유리를 세계최초로 개발하고 미국을 비롯하여 주요국가에 특허등록 된 원천기술로 제조한 PBR Lamp 생명에너지 빛의 기능이 생명체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한 여러 케이스의 실험과정에서,

 

신소재 PBR Lamp 유리에서 발생되는 생명에너지 빛이 인체의 자율신경을 긍정적으로 컨트롤하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피부질환관련 문헌자료와 체험결과를 바탕으로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를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할 수 있는 기술을 세계최초로 개발하게 되었다.

 

본 신개념 피부미용기술은 약물처방이나 수술수단을 병행할 필요도 없이 신소재 PBR Lamp에서 발생되는 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을 얼굴피부와 머리피부에 복사·감응시키면,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와 같이 피지선에서 지방질을 과다하게 생성하고 분비되도록 피지선기능을 자극하던 자율신경이 긍정적으로 변화를 일으켜 지방질을 정상적으로 생성되게 하고 분비시켜 피부가 자생적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어 항상성이 유지되는 것은 물론 어떠한 역기능이나 부작용이 전혀 없는 새로운 개념의 지성피부 미용기술이다.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어떠한 약물처방이나 수술수단을 병행할 필요도 없이 세계최초로 개발한 PBR Lamp에서 발생되는 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을 일상의 조명환경에서 약 3~4개월간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에 복사·감응시키면 번질번질하던 기름기와 여드름이 동시에 사라지면서 자생적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는 차세대 피부미용기술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통상의 조명환경에서도 PBR Lamp에서 발생되는 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에 의해서 피부 속 깊숙이 공명 흡수된 6~11㎛의 원적외선과 신비한 바이오 에너지(Bioenergy)의 생물학적 작용에 의해서 신체의 대사기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을 증강시킬 뿐만 아니라 특히 불안정한 상태에 있던 피지선의 자율신경계가 선택적으로 감응·자극을 받아서 긍정적 반응을 일으켜 지방질을 과다하게 생성시키고 과다하게 분비시키던 피지선기능이 정상화됨으로써 자생적으로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가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는 새로운 피부미용이론이다.

 

3) 생명에너지 빛과 물 분자 활성화와 자율신경계의 자극강도 조화와의 상관성과 생물학적 작용에 의한 자생적 반응이다.

생명에너지(Bioenergy)에 대해서 아직 현대과학수준으로는 그 실체를 확인도,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도 없는 신비한 미확인 영역이지만 이미 소련, 인도, 일본, 중국, 미국 등 다수 국가에서는 과거부터 그 존재사실과 효능을 인정하고 대체의학분야에서 전문적인 응용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실용화 되고 있는 것은 엄연한 현실이다.

 

특히 20001111, 17, 18일에 방영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3부작 氣의 대 탐험에서 미국 등 초강대국에서는 그 동안 신비의 영역으로 치부되었던 氣의 힘에 대한 과학적 연구가 국가 전략적 차원에서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힌바 있다.

 

본 신개념 피부미용기술은 세계최초로 개발한 신소재 생명에너지 방사체 전구유리의 개발과 동 신소재로 제조한 램프(PBR Lamp)의 효능실험과정에서 발견된 현상이기 때문에 현대의학에서는 아직 이론적으로나 실험적으로 접근조차 하지 못하였던 획기적인 차세대 피부미용기술이다.

 

다시 말해서

- 생명에너지 빛이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신체기관에 작용하여 생체에너지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신비한 기능이 있다는 사실이 키를리언 사진(kirlian photo)으로 생체에너지변화측정결과 증명되었고,

 

- 몸의 피를 묽게 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말초 모세혈관까지 산소와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한다는 사실이 서울대학교 600MHz 핵자기공명장치로 물 분자구조변화에 미치는 영향측정결과 증명되었으며,

 

- 대사기능을 향상시켜서 신체전신의 자생력과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이 한국한의학연구원에서 장기간에 걸친 동물실험을 통해서 증명된 실험자료와 문헌자료를 근거하여 개발한 기술이다.

 

통상의 조명환경에서 PBR Lamp생명체에 생명력을 넣어주고 조절하는 생물학적 에너지를 가지는 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을 지성피부와 여드름이 심한 피부에 복사·감응시키는 수단으로

 

신체외부에서 불안정상태인 피지선 자율신경계에 감응시켜서 피지선의 지방질 생성기능과 분비기능을 잠재적으로 조정하는 증가자극과 감소자극 강도의 밸런스를 이루게 하여 피지선기능을 정상화 시키고 나아가 항상성이 유지되도록 하여 자생적으로 점차 맑고 건강한 피부로 변화시키며 어떠한 부작용과 역기능이 발생되지 않는 획기적인 피부미용기술이며, 세계최초 기능성 빛 에너지의 효능을 이용한 신개념 피부미용기술이다.

 

 

 

1. 암 접종 후 생존율 실험 (한국한의학연구원 동물실험 최종보고서에서 발췌)

생존율 실험은 C57BL mouse 복강 내에 암세포주 0.1cc(105 cells)를 접종하여 사망일을 측정한 결과 P.C(무처치대조)군은 암세포 투여 15, 17, 18일째 각각 1마리씩 그리고 19일째 5마리가, T3(전구대조)군에서는 14, 18일 각각 1마리, 17 2마리 그리고 19일째 4마리가 사망하였다.

T1(E-rays치료군) 14, 15일에 각각 1마리, 19일째 6마리, T2(E-rays치료 및 예방)에서는 14, 20, 26, 28일째 각각 1마리씩 그리고 19 4마리가 사망하였다.

위의 결과로 보아 암세포(105 cells)를 복강내에 투여시 대조군 동물은 19일 이내에 모두 사망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으나 T2군에서는 사망일이 최대 9일 지연되었다.

이는 대조군에 비해 T2군의 생존율이 37.5% 증가함을 확인하였다.

그리고 사망동물 부검 소견은 모든 동물의 췌장이 암세포로 전이되어 있었으며 비장 및 장 임파절이 종대 되었다.

 


 

실험에서

생명에너지 빛면역력을 증강시키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2. 생존능력 비교 실험(3)

     (한국한의학연구원에서 입회한 3회 실험 중 중간수치임)  

*Animal : SD(rat)/18Weeks(Male)

*Treatment :

              1) Cigaret(88 Gold) 30EA/3Hours

              2) E-Rays   FIR- 220V/55W * 5 EA (275W)

              3) 일반전구  IL- 220V/60W * 5 EA (300W)

*Date : 2001.11.13

*Time : PM 13:30~PM 15:10

 

** 시험방법

1) 시험용 챔버는  아크릴수지계 밀폐 챔버(1000mm*750mm*1000mm)

2) 각 챔버에 9마리씩 시험용 쥐를 넣고 1시간(12:30~13:30) 동안 점등하여 환경순화 후에

3) 13:30 정각에 30개비씩 묶은 담배연기를 각 챔버에 넣은 뒤 점검구 및 모든 통풍구를 폐쇄시키고 교반용 팬을 가동시키다.

4) 13:37 분경에 담배가 완전 연소된 것을 확인하고 교반 팬을 정지시키다.

5) 챔버 내부의 담배연기 농도는 챔버를 통한 상대편을 알 수 없을 정도임. 

6) 시험용 쥐의 생존시간(맥박이 완전히 정지된 상태까지) 및 생존력비교

7) 시험용 쥐의 꼬리에 번호 마킹

 

"E-Rays" 백열전구  (사망순서)     일반 백열전구    (사망순서)

  14 : 26 사망 (56)   (6)       14 : 01 사망 (31)    (1)

  14 : 27 사망 (57)   (7)       14 : 11 사망 (41)    (2)

  14 : 28 사망 (58)   (8)       14 : 20 사망 (50)    (3)

  14 : 29 사망 (59)   (10)      14 : 22 사망 (52)    (4)

  14 : 30 사망 (60)   (11)      14 : 26 사망 (56)    (5)

  14 : 35 사망 (65)   (12)      14 : 29 사망 (59)    (9)

  14 : 36 사망 (66)   (14)      14 : 36 사망 (66)    (13)

  14 : 57 사망 (87)   (16)      14 : 37 사망 (67)    (15)

  15 : 05 사망 (95)   (18)      15 : 03 사망 (93)    (17)

   

     합계 603(평균 : 67) (1.17)    합계 515(평균 : 57.2) (1.0)

     * E-Rays 전구”가 평균 9.8(17%) 연장 생존

 

 

 


 

실험에서

평소에 생명에너지 빛 환경에서 생활하면 신체의 자생력과 자정능력이 향상되어 극한상황의 환경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사실이 확인 되었다.

 

*** 2004.1.7 KBS 1TV 수요기획(야생의 충고, 도시를 숨 쉬게 하라.)에서 방영된 내용임.

 

 

 

전신성소모성증후군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신개념 친환경축산기술

 

돼지의 육질을 좋게 하고 자돈의 생산율을 높이기 위하여 사료를 과학적으로 개발하여 먹이고 있으나 폐사율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다양한 항생재가 개발되어 사료와 혼합 조제하여 투여하고 있지만 폐사율을 낮추지 못하는 원인이 무엇일까?

 

자연환경에서는 돼지들이 질병으로 사망하는 것은 거의 볼 수 없으나 왜 집단으로 사육하는 양돈장에서는 전신성소모성증후군등과 같은 질병이 집단으로 발생하고 또한 죽어가고 있을까?

 

여기에서 양돈장의 폐사율이 날로 증가하는 근원적 원인이 무엇인지를 분명히 알아야 하고 더 늦기 전에 하루속히 근본적인 대책을 세워야 한다.

 

분명한 것은 돼지가 영양부족으로 인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그것은 현실의 집단사육양돈장의 사육환경이 돼지가 정상적으로 생장할 수 없게 하는 결정적인 원인이 있기 때문이다.

열악한 집단사육환경에 장기간 노출된 돼지들은 대사기능의 악화로 인하여 자생력과 면역력이 점진적으로 떨어지면서 어느 임계점에 도달하게 되면 PMWS와 같은 질병에 집단으로 감염될 위험성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다.

 

최근 북미, 영국, 기타 유럽의 여러 나라에서 발생이 확인되었고, 국내에서도 1999년부터 검색되기 시작하여 발생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양돈장의 새로운 질병으로 부각되고 있는 이유 후 전신성소모성증후군(Postweaning multisystemic wasting syndrome)의 원인 체인 돼지써코바이러스(porcine circovirus: PCV)가 집단으로 감염되면서 농가에서는 엄청난 피해를 입고 있는 실정이다.

 

이유 후 전신성소모성증후군(PMWS)은 자돈에서 모체이행항체가 떨어지는 시기인 6주에서 16주령 사이에 발생하는데 특히 8~12주령의 돼지에서 집중적으로 발병하며, 감염 돼지는 만성적으로 위축 돈이 되고 피부가 창백하고 림프절이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일부의 감염 돼지에서는 호흡곤란, 만성폐렴 등의 호흡기 증상과 설사, 위궤양 등의 소화기 증상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다.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질병의 경과가 느리기 때문에 서서히 발병함으로써 다른 질병과 혼동될 수 있다.

이유 자돈에서 감염율은 다양하며 폐사율이 높게(50%) 나타나는 경우도 있으며 일단 이 병이 농장에 발병하게 되면 수개월 동안 지속되는 경향을 나타낸다.

 

여러 나라에서 수행한 혈청학적 조사에 의하면 돼지 Circovirus는 전 세계적으로 분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돼지 Circovirus 감염증과 돼지 생식기호흡기증후군 바이러스 또는 돼지 파보바이러스가 혼합 감염되는 경우가 많이 보고되고 있다.

 

 

경미한 것부터 심한 진전으로 죽게 되는 것까지 나타나며 이러한 폐사의 원인은 1주령 이내의 자돈이 포유를 할 수 없어서 굶어 죽게 되는 것이다.

 

현실의 집단사육양돈장에서는 집단감염과 집단폐사로 인하여 엄청난 손실을 당하고 있으면서도 아직 근원적인 발병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뚜렷한 대책 또한 없는 것 같다.

 

아마 그 원인은 너무나 열악한 집단사육환경에서 살아온 돼지들의 자생력과 면역력이 극도로 약해 졌기 때문일 것이다.

 

이제는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지혜를 찾아야 될 때가 왔다.

다시 말해서 시급히 집단사육장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친환경축산을 할 때가 되었다.

 

기존의 집단사육기술로는 이제 한계에 도달했다.

이제 근본적인 발상의 전환과 획기적인 친환경축산기술을 도입하여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해서 이유시기에 자돈이 전신성소모성질병과 같은 질병에 감염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태어나는 자돈이 모돈의 뱃속에서 생장하면서 이미 자생력과 면역력이 증강된 상태에서 태어나야 된다는 것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숫돼지(씨돼지) 정자의 활력도를 높이고 사멸정자 수를 감소시키고 면역력을 증강시킴과 동시에 예비 모돈과 임신돈의 건강증진과 면역력을 증강시켜서 임신율 향상과 더불어 자생력과 면역력이 증강된 건강한 자돈을 생산하여야만 이유 후 모체이행항체가 떨어지는 시기인 6주에서 16주령 사이 특히 8~12주령의 자돈에서 전신성소모성증후군과 같은 질병이 집중적으로 발병하지 않게 한다는 것이다.

 

결론은 “F0” 돼지가 자생력과 면역력이 증강된 돼지라야 “F1”이 자생력과 면역력이 증강된 건강한 돼지가 될 수 있다.

또한 “F1”이 건강해야 “F2”가 건강해 질 수 있다는 것은 엄연한 법칙이다.

 

그런데 인간이 원래 건강하였던 “F0” 돼지를 인간의 욕심 때문에 열악한 환경에 강제수용하고 병든 체질로 거듭 변질시키고 항생제를 투여하면서 사육한 지금의 “Fn”가 원래 “F0” 와 같이 자생력과 면역력이 증강되어있는 건강한 돼지가 되기를 바란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인과응보는 불변의 진리요 우주의 이치이므로 뿌린 대로 거두고 자신이 행한 대로 받는 만유공동의 법칙이다. 

 

□ 신개념 친환경축산기술

세계최초로 발명하고 국내는 물론 미국과 중국에 특허등록 되고 일본과 EU에 특허출원 중인 일상의 조명환경에서도 원적외선과 약간의 음이온과 Bioenergy가 발생하는 생명에너지 빛 방사차체 전구유리로 제조되는 PBR Lamp서 방사되는「생명에너지 빛(Bioenergetic Rays)이 집단사육양돈의 생장활성화는 물론이고 면역력을 증강시켜 질병을 예방시킬 뿐만 아니라 특히 씨돼지 정자의 활력도를 높이고 사멸정자 수를 감소시키고 면역력을 증강시킴과 동시에 예비 모돈과 임신돈의 건강증진과 면역력을 증강시켜서 임신율 향상과 더불어 면역력이 증강된 건강한 자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이유 기간 중에 집중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PMWS, TGE, PED등의 질병으로 인한 폐사율을 줄일 수 있으며 자돈의 생장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획기적인 친환경축산기술이다.

 

생명에너지 빛 방사체 램프(Bioenergetic Rays Lamp)를 이용한 신개념 집단사육장 생태환경의 개선방안과 집단사육 양돈의 생장활성화와 동시에 면역력을 증강시켜서 폐사율과 항생제 투여량을 획기적으로 줄여 축산농가의 소득증대와 건강한 먹이사슬을 구축하기 위한 획기적인 친환경축산기술을 제공하고자 한다.

 

돈사 내의 조도를 PBR Lamp에서 발생하는 바이오 에너지 빛으로 적어도 100~200룩스(Lux) 이상 밝게 하고, 돈사의 구조를 자연통풍을 시킬 수 있도록 반 밀폐구조로 개조하여 생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친환경으로 조성하여 자생력과 면역력을 증강시켜 주어야 건전한 먹이사슬이 구축될 것이며 우리 모두가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

 

분명한 것은 하루속히 친환경축산으로 개선하지 않으면 우리 모두가 자연의 역습을 피할 수 없게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망각해서는 안 될 뿐만 아니라 더 이상 늦추어서도 아니 될 것이다.

 

 

 

E-Rays 전구”의 컴퓨터증후군 예방효능 검증

 

  1. 검증범위

    

   ㅇ “원적외선과 음이온과 미세에너지()가 발생하는 전구유리”에서 발생되는

       기능성 빛 에너지가 갖는 다양한 기능 중에서

 

    - E-Rays 전구”가 조명과 동시에 별도의 공기정화장치가 없이도

       각종 전자제품과 기타 환경에서 발생되는 유해한 양이온에 의한

       폐해를 배제하고 좋은 공기환경으로 개선시키는 기능에 대한 검증

 

 

 2. 검증방법

    

  ㅇ “E-Rays 전구”의 기능성 빛 에너지가 일상생활 환경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Computer에서 발생되는 유해한 양이온을 현저하게 감소시키고,

 

    - 유익한 음이온은 현저하게 증가시키는 기능이 있음을

      시험을 통하여 검증하고자 함.

 

  ① 시험대상 : 컴퓨터의 양이온과 유해전자파 영향의 배제 시험

 

  ② 시험 환경

 

   ㅇ 일반적으로 실외 공기 중에 존재하는 양이온과 음이온은

 

     - 1cc당 약 1,000~2,000(, 음이온의 합계)가 존재하며,

       정상적인 경우에는 양이온과 음이온이 1 : 1.2의 비율로 존재함.

 

   ㅇ 실내의 경우에는 매우 적은 수(2~3백 개 이하)의 이온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TV Computer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양이온과 음이온의 비율도

      양이온 쪽이 월등히 높음.

 

     - 왜냐하면 음이온은 life time이 짧고, 오염된 공기로 인해 파괴가 쉽게

       일어나는 반면, 양이온은 라돈입자나 실내에서 손쉽게 발생하는

       고압 전기 방전에 의해 매우 많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임.

 

     - 특히 CRT의 경우, 고전압을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양이온이 발생함으로 이온의 불균형 현상이 생겨 남.

    

     - 이러한 이온의 불균형 때문에

       양이온에 의한 인체에 유해한 폐해가 많이 발생하고,

       정전기의 영향으로 모니터나 TV에는 많은 먼지가 붙게 됨.

 

   ㅇ 음이온이 적어지고 양이온이 많아지면

      영양분의 흡수나 노폐물 배출이 곤란해지는 현상이 발생하며,

 

     -  그 현상이 신진대사를 악화시키고 생리기능이 쇠퇴하여

        저서 병 등 각종 질병으로 변전되어 가는 것임.

 

     - 또한 양이온이 많은 공기를 장시간 호흡하게 되면

       자생력, 자정능력의 한계를 위협받게 됨.

 

   ㅇ 따라서 다음의 시험 1, 2, 3을 통한 결과를 분석 검토하여

      본 기술이 좋은 공기환경을 조성시키는 기능이 있음이 확인되면

 

     - E-Rays"의 빛 에너지를 일상생활에 활용함으로써

       음이온의 작용으로 공기 중의 양이온에 의한 나쁜 영향을 배제하여

       쾌적하고 활성화된 공기환경으로 개선시켜 준다는 것을 검증할 수 있음.

 

   ㅇ 또한 동시에 생명체에 생명력을 넣어주는 원적외선과 기()가 방사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신진대사 기능이 더욱 좋게 되고, 생리기능이 향상되므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됨.

 

  ③ 시험조건

  

   ⓐ 일반 사무실에서 기존 천장 형광등에 의한 기본조명과

      Computer를 사용하는 일상 환경을 기준으로 함.

 

   Monitor 상부 1m이내의 공기를 흡입하여 측정함.

 

   ⓒ 음이온 측정 장비는 일본 고베전자(KOBE DEMPA)사의

      KST-900을 사용함.

  

   ⓓ 시험체인 “E-Rays"조명장치는 Bell - L Type 220V/95W전구 1개를,

      비교용 “일반 백열전구”는 220V/100W 전구 1개를

      Monitor 상부 50㎝ 위치에 설치함.

 

   ⓔ 시험 중에는 실내 공기의 변화(흐름, 온도, 습도)가 없도록 함.

 

   ⓕ 실내 온도는 22, 습도는 60%를 유지함.

 

   ⓖ 음이온 측정기, 천장 기본조명등(형광등 FL-2/40W*1), 시험체 전구의

      배치는 별첨사진과 같이 함.

      (특히 시험체 전구와 Monitor 및 음이온 측정기의 거리와 높이가

       별첨 사진과 같이 실제 사용 환경에서 시험하는 것이  중요함.)

 

 

  ④ 시험 방법

 

 

시험 1

 

 ㅇ 기존의 실내조명 상태에서 실험용 Computer를 작동하기前

 

  Computer 주변 1m이내 공기의 양, 음이온을

    각각 1분 간격으로 30분 동안 자동으로 2회 반복 측정하여

 

 ㅇ 그 평균 수치에서 양, 음이온의 차이(비례)를 구함.

 

 

 

 

시험 2

 

 ㅇ 기존의 실내조명 상태에서 실험용 Computer를 정상 작동시키고

 

 5분이 경과된 후에 Computer주변 1m이내 공기의 양이온과

    음이온을 각각 1분 간격으로 30분 동안  2회 반복하여

    자동으로  측정하여

 

 ㅇ 그 평균 수치에서 양, 음이온의 차이(비례)를 구함.

 

 

시험 3

 

 ‘실험 2’의 상태에서 기존 천장 조명등을 소등하고

 

 ㅇ “E-Rays 전구”와 비교용 “일반 백열전구”에 의한

    , 음이온의 변화를  1시간 이상 시간간격을 두고 시험을 함.

 

   * 직전 실험체에 의한 이온 상태의 영향을 배제하기 위하여

     10분간 이상 실내공기를 환기시킴.     

 

 ㅇ 각각 점등 후 30분이 경과된 후양이온과 음이온을

    각각 1분 간격으로 30분 동안 2회 반복하여 자동으로 측정하여

 ㅇ 그 평균치에서 양, 음이온의 차이(비례)를 구함.

 

 

 

  ⑤ 시험의 의의

 

    ㅇ 위와 같은 시험을 통하여 당초에 어떠한 실내공기 환경이었는데

 

      - Computer TV 등에 의해서

        어느 정도로 나빠진 공기환경임을 확인하고,

      -E-Rays"의 빛 에너지가 다시 얼마나 좋게 개선시켰는지를 알 수 있음.

 

    ㅇ 이때 양이온과 음이온의 이론적 최저 적정비율인 1:1.2 범위 이상이 되면

 

     - 양이온에 의한 유해성 영향에서 배제될 수 있을 것이며,

       가장 활성화된 공기 환경으로 조성되었다는 것이 증명되고

    따라서 앞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원적외선과 음이온과 기가 방사되는 전구” 즉  E-Rays" 전구를

       일상생활에서 기존 전구와 대체하여 조명용으로 사용하면

 

     - 세계적으로 넘쳐흐르는 전자제품 등에 의하여

       악화된 실내공기 환경을

    - E-Rays"의 빛 에너지가 가장 경제적이고, 가장 쉽게 일상의 조명과          동시에 가장 좋은 공기환경으로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세계적인 신기술임을 입증할 수 있을 것임.

  ⑥ 시험 결과

 

  < 시험 개요>

 

   ⓐ 시험 시행자 :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 최정진 연구원

   ⓑ 시험일시    : 2001. 10. 22

   ⓒ 시험장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0-18

                   비엔씨라이팅() 연구실   

 

 

  < 시험 결과 >

 

   ⓐ 시험대상 A의 상황 : 양이온과 음이온의 비율이 1 : 1.03으로

                           비교적 안정된 상황

 

시험대상 A

시험대상 A

 

시험환경

이온 상태

 

ㅇ 기존 천장 조명    : on

 

  Computer(Monitor): off

 

 (Computer를 사용하지

         않는 일상 환경)

 

 

 ㅇ 이온 수량

   - 양이온 : 72 (Ion/cc)

   - 음이온 : 74 (Ion/cc)

 

 ㅇ 비례 관계

 

   양이온:음이온= 72 : 74

             =1.00 : 1.03

 

 

  ⓑ 시험대상 B의 상황

 

   PC가 과다한 양이온을 발생시키고 음이온을 흡수 소멸시키기 때문에         음이온이 거의 없어진 매우 열악한 환경으로 됨.

 

     - 시험전의 안정된 공기환경보다 유익한 음이온이 97%나 감소되고,

       유해한 양이온은 약 14% 증가되었으며,

 

     - 1m 이내는 PC에 의해 유해한 양이온이 유익한 음이온 보다 무려

       41 (4,100%)가 증가되어 양이온과 음이온의 비례가 41:1로 변화되어  매우 불균형한 상황으로 바뀜.

 

 

시험대상 B

 

  Computer(Monitor) : on

 

(Computer를 사용하는 환경)

 

시험대상 B

시험환경

이온 상태

 ㅇ 기존 천장 조명    : on

 ㅇ 이온 수량

   - 양이온 : 82 (Ion/cc)

   - 음이온 :  2 (Ion/cc)

 

 ㅇ 비례 관계

 

   양이온:음이온= 82 : 2

            =1.00: 0.024

 

 

 

  ⓒ 시험대상 C의 상황

 

   ㅇ 일반 백열전구는 밝기 이외의 기능성이 전혀 없음.

  

     - “시험대상 B”에서 악화된 음이온을 개선(증가)시키지 못함을 확인

 

시험대상 C

 

 “일반 백열전구”

     IL-220V/100W  : on

 

  Computer(Monitor): on

 

 

시험대상 C

시험환경

이온 상태

 ㅇ 기존 천장 조명    : off

 ㅇ 이온 수량

   - 양이온 : 58 (Ion/cc)

   - 음이온 :  2 (Ion/cc)

 

 ㅇ 비례 관계

 

   양이온:음이온= 58 : 2

             =1.00 : 0.034

 

 

 

  ⓓ 시험대상 D의 상황

 

   ㅇ “E-Rays 전구”의 빛 에너지가 “시험대상 B”에서 매우 악화된

       공기환경을 “시험 전 일상 환경”의 99%까지 개선하였고,

 

     - 유해한 양이온도 “시험 전 일상 환경”보다 72%나 감소시켜서

       매우 활성화된 공기환경으로 개선시켰음.

 

      - , 음이온의 비율도 1 : 3.65로 조성되어

       획기적인 공기환경으로 개선됨.

 

 

시험대상 D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발생전구”

     FIR-220V/95W  : on

 

  Computer(Monitor): on

 

 

시험대상 D

시험환경

이온 상태

 ㅇ 기존 천장 조명    : off

 ㅇ 이온 수량

   - 양이온 : 20 (Ion/cc)

   - 음이온 : 73 (Ion/cc)

 

 ㅇ 비례

  양이온:음이온= 20 : 73

             =1.00 : 3.65

 

 

 

  ⑦ 시험결과 분석

 

     우리들이 가정, 사무공간, 생산공장, 기타 장소에서 너무나 많은

       전기 전자제품 홍수 속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이 엄연한 현실임.

 

     - 이러한 환경에서는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에 유해한 전자파와

       , 음이온의 불균형으로 인한 엄청난 폐해를 피할 수 없게 되어 있음.

 

     - 따라서「E-Rays」가 일상조명과 동시에 사회적으로 심각한 수준인                 「컴퓨터증후군」과「빌딩증후군」Zero의 환경으로 조성시킴.

 

   ㅇ 본 시험결과는 명백히

      “원적외선과 음이온과 기를 발생시키는 전구” FIR-220V/95W를 사용한 경우

 

     -〔음이온〕은 거의 시험 전 일상 환경 수준으로 회복(증가)되었고

 

     -〔양이온〕은 오히려 시험전 일상 환경보다도 크게 감소되어

       공기환경을 더욱 활성화 시켰음.

 

 

 

  < Monitor에서 발생하는 양이온과 시험체와의 역학관계를 확인하기 위한

    음이온의 영향시험에서 나타난 결과에 대한 비교 >

  

  〔음이온의 변화 비교〕(시험 전 일상 환경 기준)

 

    ⓐ 시험대상 B에서    2 / 74 = 0.027   [ 97.0% 감소]

    ⓑ 시험대상 C에서    2 / 74 = 0.027   [ 97.0% 감소]

    ⓒ 시험대상 D에서   73 / 74 = 0.986   [  1.35% 감소]

 

       * 분모 74는 시험  일상 환경의 음이온

 

  〔양이온의 변화 비교〕(시험 전 일상 환경 기준)

    ⓐ 시험대상 B에서   82 / 72 = 1.139   [ 14.0% 증가]

    ⓑ 시험대상 C에서   58 / 72 = 0.805   [ 19.5% 감소]

    ⓒ 시험대상 D에서   20 / 72 = 0.277   [ 72.3% 감소]

     * 분모 72는 시험 전 일상 환경의 양이온

 

  ⑧ 결론

   ⓐ 원적외선과 음이온과 기()가 발생하는 “E-Rays 전구”가

      앞에서 기술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효능」에 의하여

    - 유해한 전자파와 공기중의 이온의 불균형으로 인한 각종

      폐해를 줄여주는 탁월한 효능이 있음이 확인되었음.

   ⓑ 시험은 전구 1개에 대한 수치이므로 다수의 전구를 설치하면 비례하여 광범위한        장소와 용도별로 가장 경제적이고도 쉽게 공기환경을 더욱 개선시킬 수 있음.

   ⓒ 앞으로는 전기, 전자제품 사용이 보다 급증할 것인데

      본 기술의 개발로 인하여

   -  음이온의 감소에 따른 인체의 危害 요소를 제거하고,

      생활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될 것임.

 

 

 

 

 

 

 

 

 

 

 

 

1.전하입자(양이온) 측정시험성적서(FIA-156)

 

      -A : 일반 환경

      -B : A와 같은 일반 환경 하에서 Monitor를 켠 상태

      -C : A와 같은 일반 환경 하에서 Monitor와 백열전구

           (IL 220V/100W)를 켠 상태

      -D : A와 같은 일반 환경 하에서 Monitor와 백열전구

           (FIR 220V/95W)를 켠 상태

 

 

 

 

 

 

2.전하입자(음이온) 측정시험성적서(FIA-157)

 

      -A : 일반 환경

      -B : A와 같은 일반 환경 하에서 Monitor를 켠 상태

      -C : A와 같은 일반 환경 하에서 Monitor와 백열전구

           (IL 220V/100W)를 켠 상태

      -D : A와 같은 일반 환경 하에서 Monitor와 백열전구

           (FIR 220V/95W)를 켠 상태

 

 

 

 

 

 

 

 

 

 

 

It’s Health and Happiness

                           (연구원: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56-16

(02-3473-9301, 011-475-5532)

(E-Mail: bnclighting@paran.com)

(http://www.bnclighting.com)

 

출처 : 로드넷
글쓴이 : 비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