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황금비율 병량식(비상식:생식) 처방입니다.

그린테트라 2007. 3. 1. 15:48

가.  신맛나는 식품  비율(간담을 영양하는 식품)          :   1/12

나.  쓴맛나는 식품 비율(심소장을 영양하는 식품)        :   1/12

다.  단맛나는 식품 비율(비위를 영양하는 식품)           :   2/12

라.  매운맛나는 식품 비율(폐대장을 영양하는 식품)     :   1/12

마.  짠맛나는 식품 비율(신방광을 영양하는 식품)        :   1/12

바.  떫은맛나는 식품 비율(심포삼초를 영양하는 식품)  :   6/12

      *심포삼초는 생명력을 관장하는 장부임.

 

 

상기 처방은 건강상에 특별한 문제가 없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처방은 황인종을 위한 처방입니다.

 

특별히 어느 장이나 부가 병이 있거나 약한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처방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꾸준히 하루에 두 끼이상 생식을 하고자 한다면, 권장할만 한 처방입니다.

 

신맛이 있는 식품

곡물:  귀리, 메밀, 밀, 보리, 강낭콩, 완두콩, 동부, 청색팥, 청태, 서리채, 들깨, 참깨

기타:  개고기, 닭간, 계란, 포도, 자두, 귤, 매실, 유자, 식초, 구연산, 잣, 호두, 땅콩, 건포도

 

떫은맛나는 식품

곡물:  옥수수, 녹두, 조, 작두콩

기타:  토마토, 마나나, 가지, 양고기, 오리고기, 오리알, 번데기, 꿩고기, 양배추, 송이버섯, 아욱

         감자, 도토리, 토란, 죽순, 청국장, 요구르트, 로얄제리, 케첩, 마요네즈, 콩나물, 고사리, 당근

         감씨, 북어, 오징어, 솔잎가루, 마, 돼지감자(뚱단지), 각종 묵(청포묵, 메밀물, 도토리묵..등),

         마른 멸치, 말린 새우

 

쓴맛나는 식품

곡물:  수수

기타:  살구, 은행, 자몽, 해바라기씨, 풋고추, 근대, 상추, 쑥갓, 쑥, 씀바귀, 고들빼기, 영지, 익모초,

          취나물, 염소고기, 참새, 칠면조, 메뚜기, 염통, 더덕, 도라지, 술, 짜장, 면실유, 홍자, 커피, 작설

          차, 영지차, 쑥차

 

단맛나는 식품

곡물:  기장쌀, 피쌀, 찹쌀, 황태(누런콩), 대두

기타:  참외, 호박, 대추, 감, 미나리, 시금치, 마, 고구마줄기, 쇠고기, 토끼고기, 엿기름,꿀, 엿, 흑설탕,포도당, 버터, 고구마, 칡뿌리, 연근, 수삼, 식혜, 대추차, 두충차, 구기자차

 

매운맛나는 식품

곡물:  현미, 율무, 백태류(흰콩류)

기타:  배, 복숭아, 파, 마늘, 달래, 양파, 무우, 배추, 말고기, 고양이고기, 생선, 조개류, 박하, 고추, 후추,

         생강, 고추장, 겨자, 청겨자무릇, 율무차, 생강차, 수정과, 계피차

 

짠맛나는 식품

곡물:  검정콩류, 서목태(쥐눈이콩)

기타:  각종 해초류(미역, 다시마, 함초, 김...등), 콩떡잎, 밤, 수박, 돼지고기, 해삼, 개구리, 지렁이,

         굼뱅이, 뱀, 새우젓, 명란젓, 조개젓, 각종 젓갈류, 소금, 두부, 간장, 된장, 마, 두유, 마른 멸치

 

 

 

궁금한 것이 있을 때에는 메일이나 010-3114-9983 으로 문의하세요.

출처 : 에코랜드
글쓴이 : 도우며살자 원글보기
메모 :